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계단 위의 가을이~

by +소금 2016. 3. 14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계단 위의 가을이~




계단 위의 가을이~ ^^


"누가 왔다냐앙~~"


찍은 지 좀 된 사진인데요.. 
가을인 손님이 오면 이 자리에서 지켜봐요~ㅎ

그리고 내려오지 않고 여기에 앉아 있어요~ㅎㅎ

계단을 내려가는 경쾌한 발걸음~ㅎㅎ


제가 내려가면 이렇게 지켜봐요~ ^^



가을인 계단 내려갈 때 깡총깡총 안 가고 한 발씩 번갈아가며 걸어 내려가요~

초동인 거의 두 발씩 깡총깡총 뛰어 내려가거든요~ㅋ

며칠 전 가을이가 계단을 내려가다 멈추고 앉더라구요..

초동일 기다리는 걸까요?

초동이가 쫓아오자 도망가는 가을이~ㅎ

초동이가 쫓다가 멈췄어요~

초동아~ 누나 쫓아가봐~ 

누나가 잡기 놀이 하자는거 같은데?






초동이가 멈추니 가을이도 도망가다 멈췄어요~ㅎㅎ

"엄마 초동이 머하는데 안 쫓아온대요~?"


가을아~ 초동이가 쫓아오길 기다리는고야~? ㅎㅎㅎ

가을이가 초동이를 싫어하는 줄만 알았는데 놀이를 즐기기도 하나봐요~ㅋㅋㅋ

"덩말 누나가 놀고 싶대요~?"


그런가봐~~ 누나가 너랑 노는 게 그래도 재밌나봐~ ^^

초동이가 안 쫓아오자 그 자리에서 그냥 창밖을 보는 가을이~ㅎㅎ

다른 날 계단을 내려가는 모습이에요~ㅋ

내려갈 때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고 싶은데 쉽지가 않더라구요~ㅎ 

계단 내려갈 때 가을이 뒤태가 넘 귀여워요~~

털 무늬 때문인가봐요~ㅋㅋ
 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