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자기 전엔 반드시 그루밍해요~

by +소금 2015. 8. 17.
728x90
반응형


  자기 전엔 반드시 그루밍해요~






낮에 샤시 친 테라스에서 자다 더웠는지 안으로 들어온 가을이..


"사우나에 온 줄 알았다냥~ㅋ"


사우나에 다녀온  뽀얀 가을이~ㅋ

밤엔 책상 위나 선반위로 올라와요~

자기 전엔 반드시 그루밍하는 가을이~

열심열심~

X꼬 근처를 그루밍할 땐 중심을 잘 잡아야 해요~

안 그럼 발라당 할 수가 있거든요~ㅋ


그래서 책상 위에서 그루밍하면 제가 조금 도와줘요~ㅎ

중심잡기 편하게 손으로 지지대 역할을 해주거든요~ㅋㅋ

그루밍하다가도 초동이가 어딨나...

반드시 살펴요~ㅎ

초동이의 위치를 확인하고 다시 그루밍~

이렇게 받쳐주면 훨씬 편하게 가을이가 그루밍을 할 수 있어요~ ^^

책상 바닥에 발을 딛으면 미끄러지기 쉽거든요~

이렇게 슬그머니 손을 대주면 가을이도 잘 짚고 있어요~ ^^

다시 초동이 확인~ㅎ

"왜 자꾸 나를 찾냐옹~ 걍 하던거 마저 하라옹~"


그루밍을 마치고 자려고 선반 위로 올라갔어요~

사진을 찍자 눈뽀뽀 날리는 초동이~ㅋ

"누나만 글케 해주구~ 잉잉~~ 나두나두~~ 잉잉~"


"아님 간식이라도 주씨옹~"


초동아 너 요새 살쪄서 간식 줄였잖아~ 안 돼~~

건수만 있음 간식타령하는 초동이에요~ㅋ 


멍때리다..

졸고 있어요..

이러고 있다가 조금씩 몸이 늘어져요~ㅎㅎ


시골이라 그런지 일교차가 커서 열대야도 없고 요새는 밤과 새벽엔 선선해요~

그래서 창문열고 자면 새벽에 추워요~ㅎ

아침엔 벌써 가을이 왔나 싶은데 

두어 시간만 지나면 바로 한여름이에요~ㅋㅋㅋ

이웃님들도 남은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~! ^------^/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