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냥의 인터뷰

by +소금 2015. 6. 8.
728x90
반응형


  가을냥의 인터뷰





초동이가 길에서 살다가 저희 집으로 업혀온 지 7개월이 되었습니다~

처음에 초동이의 야생성이 안 잡혀 고생하다 겨우 집냥이가 되어가니

가을이가 초동이를 받아들이지 못해 많이 힘들어해서 저희도 맘이 편치 않았어요..

저는 그때 딱 6개월만 빨리 지나갔음 좋겠다 했었어요..

그 정도 시간이면 가을이도 좀 편해지지 않을까 했거든요..


역시 시간은 어김없이 지나 벌써 7개월이 되었고

생각한 것보다 훨씬 가을이가 편해져서 넘 감사해요~

다른 냥이들에 비하면 가을이가 동생을 받아들이는데 많이 느리고 

지금도 여전히 붙어서 잔다든가 그루밍을 해주는 건 꿈도 못 꾸지만

저는 지금처럼만 지내도 더 바랄 게 없어요~ㅎ


7개월이 된 기념으로

누나가 마냥 좋은지 쫓아다니고 따라하고 장난거는 초동이를

밤만 되면 때리려고 쫓아다니는 가을이에게 인터뷰를 요청했어요~ㅋ

가을냥~ 묻는 말에 솔직히 답해주십셔~!

가을냥~ 왜 밤만 되면 초동이를 때리는 겁니까?

"......"


왜 답을 하지 않습니까??

낮에는 안 그러는데 밤에만 그러는 이유가 뭡니까?

두 얼굴의 고냥이십니까?

"에.. 제가 처음부터 그럴라고 한 건 아니었거든냥..."


그럼 앞으론 달라지는 겁니까?

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닷~ ㅡ.ㅡ

하악~ 매혹적인 옆모습~! @ㅂ@

인터뷰에 제대로 응해주십셔~ 킁..

그동안 맞은 초동이에게 한 마디 부탁합니다~

"핥핥~"(딴청~)

안 해 안 해~ 때려쳐~!

"작전 성공했다냥~ ㅋ"




+++

메르스 때문에 맘이 편치 않습니다..

모쪼록 이웃님들 건강히 이 시기를 넘기시길 바라고 또 바랍니다..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