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국수가 맛있는 일산 국수예찬

by +소금 2014. 3. 9.
728x90
반응형

지난번 우연히 들렀던 국수예찬 국수가 맛있어서 다시 갔는데요~ 이번에는 다른 국수를 먹어보았어요~ㅎ

오랜만에 갔더니 국수도 우리밀 생면으로 쓰고 모든 식재료를 국산으로 만드시더라구요~~

정말 웰빙으로 바뀌었어요~~ㅎ








백김치가 아주 일품이에요~~ 막 싸오고 싶었어요~ㅋㅋ



빠질 수 없는 녹두전~~ㅎㅎ 

이날 일부러 녹두를 덜 갈았다고 사장님이 그러시더라구요~ 누룽지처럼 씹히는 맛도 있었어요~

근데 전 갠적으로 완전히 갈은 녹두전이 더 좋아요~ ^^;



찜국수입니다~~

국물이 걸죽하구요~ 맛은 들깨맛이 나는데 흔히들 먹는 들깨수제비와는 또 달랐어요~

담백하니 괜찮았어요~



비빔국수입니다~ 새콤달콤 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아요~

국수 한 그릇에도 정성과 건강을 담았어요~

외식에 익숙하신 분들은 오히려 밋밋할 수 있지만 전 담백한 걸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~

남편이 콩국수를 좋아하는데 4-5월부터는 콩국수도 한다니 개시하면 또 가려구요~ㅎㅎ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