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일산 맛집 - 국수예찬

by +소금 2014. 1. 3.
728x90
반응형



지난 주에 어디를 가는데 일산을 지나가게 되었어요~ 

마침 점심때라 급하게 검색해서 찾아간 곳인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더라구요~~ ^^




저흰 온국수랑 녹두전 시켰는데요~ 나중에 사장님께서 여기는 찜국수가 맛나다고 하시더라구요~ㅎ

수육과 국수의 세트메뉴들도 있더라구요~




백김치가 특히 맛있어요~ㅎ



맛보라고 반찬으로 수육이 한 점 나왔는데 한 점만 먹어서 그런지 넘 맛났어요~ ㅋㅋ

나중에 가면 꼭 시켜먹으려구요~ㅎ



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녹두전이에요~~ 녹두전도 맛있어요~~ 몇 장 먹고 싶었지만.... ㅡ.ㅡ;;



저희가 시킨 온국수에요~ 다른 곳보다 조미료를 덜 써서 그런지 담백하고 짜지 않고 시원해서 좋았어요~ 

조미료에 길들여진 분들은 밍밍하다고 그런다는데 저흰 딱 좋았어요~~ ^^


작은 가게지만 여기서 국수집을 한 지 벌써 9년이 되셨다고 해요~~

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시고 또 계속 연구하시는 사장님 모습에서 왠지 믿음이 가더라구요~ 물론 친절하시구요~~ ^^ 

비싸지 않은 국수 한 그릇이었지만 정말 기분좋게, 맛있게 먹었어요~~ 

아무래도 여기 단골이 될 것 같아요~~ㅎㅎ
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