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소품과 가방

린넨 빅백

by +소금 2022. 4. 20.
728x90
반응형

 

아는 보자기 공예 공방 쌤의 부탁으로 커다란 린넨 가방을 만들었어요~

무지 큰 수틀이 들어갈 가방이에요~ㅎ

 

안감이에요~

 

양쪽에 주머니를 달았어요~

 

 

겉감과 합체 후 뒤집기~

 

 

면크랙과 배색했어요.

 

가로가 67에 세로가 47 정도 되는 큰 가방이에요~

 

여밈은 간단히~ㅋ

 

한쪽은 지퍼 주머니~

 

한쪽은 그냥 주머니~

 

 

린넨은 네스홈 헤비린넨인데 가방으로 만드니 이쁘네요~

 

 

 

수틀을 넣고 어깨에 멘 모습이에요~ ^^

 

 

맘에 들어하셔서 뿌듯하더라고요~ ㅎㅎ

 

어깨가 아프다 안 아프다를 반복해서 작업을 제대로 못 하고 있어요~ㅠㅠ

어제는 어깨와 손목까지 느무 아파서 집안 일도 못하고 누워 있었어요..

바느질이 문제인지 마우스가 문제인지... 아마도 둘 다?!ㅋㅋ

오늘은 초큼 괜찮네요~ㅎㅎ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