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고양이꺼

냥남매를 위한 캐노피 침대 만들기

by +소금 2018. 10. 16.
728x90
반응형


원목침대를 안 써서 캐노피 침대로 리모델링했어요~ ^_^


먼저 기둥을 세워요.


나무들은 인터넷에서 원하는 길이로 맞췄어요.


지붕쪽 네모를 만들어요.


작업반장 가을이가 지켜보고 있어요~ㅋㅋ


"제대로 하라냥~!"


튼튼하게 만들어요.


기다리는 찹쌀똑~


정말 튼튼해요~


기둥 위에 올리고 고정해요.


작업이 끝날 때까지 절대 자리를 뜨지 않는 꼼꼼한 작업반장니임~


튼튼하게 고정해야 해요.



뼈대는 완성했어요.
기둥과 지붕이 있다고 아늑한지 들어가더라고요~ㅎㅎ




캐노피 침대 완성이에요~ㅎㅎ
과정샷이 없... ㅡ.ㅡ;;
그냥 네모로 잘라서 이었어요~ㅋ



심심한 것 같아서 폼폼을 달아주었어요~ ^_^


지붕쪽엔 튼튼한 천을 먼저 대고 커버를 씌운거에요.


식빵을 구우며 아빠를 봐요~ㅎ



아빠쟁이 가을이~


아빠가 눈곱도 떼줘요~ㅎ


안으로 들어갔어요~ㅎ


가을인 이렇게 들어가는 걸 좋아하는데 
들어가기만 하면 초동이가 시비를 걸어요.. ㅡ.ㅡ
반복해서 시비를 걸면 가을이도 귀찮은지 안 들어가더라고요.. ㅠㅠ


1층에 놨더니 초동이 등쌀에 가을이가 사용을 못해서 2층으로 옮겨봤어요.


옮기자마자 들어가주는 가을이~ ^_^



가을이가 편히 들어가 있는 걸 못 보는 초동씌... ㅡ.ㅡ


캐노피 침대는 아무래도 해먹이 될 것 같아요~ㅋㅋㅋ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