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우수블로그 선물과 영지버섯

by +소금 2016. 3. 7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우수블로그 선물과 영지버섯



지난 금요일 드디어 2015 우수블로그 선물이 도착했어요~ㅎ

사실 뭘까 굉장히 궁금했거든요~ㅋ


박스 안에 이렇게 들어있더라구요~


뚜껑을 여니 감사의 글이..

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이 솟아나요~ㅎ


종이를 벗기니 상자 2개가 있어요~


먼저 작은 상자를 열었어요~

값진 건 작고 반짝거리니까요~ㅋㅋㅋ










진짜 순금이에요~ 우와~ 대박~!

왠지 받기 송구스러울 정도에요.. 그래도 감사히 받겠습니닷~ㅎ

절대 팔지 않고 간직하려구요~ ㅋㅋ

나중에 희소가치가 더 오를지도 몰라요~ㅋㅋㅋㅋ


큰 상자는 귀여운 머그컵이에요~ㅎ


올해도 열심히 하겠습니다~ ^^



그날 오후엔 남편이 봄이 다가오니 근처 산에서 나물이나 약초 캔다고 나갔는데요..

세상에나 이렇게 큰 영지버섯을 땄더라구요~ 대박~!


이건 푹 끓여서 남편 줄거에요~ㅎ

대박 사건이 2개나 있어서 신나는 하루였답니다~ ^^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