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가리개 커튼

by +소금 2016. 1. 2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가리개 커튼 만들기





저희 부엌에 창문이 2개가 있는데요..

하나는 거의 쓰질 않아서 가리개 커튼을 만들었어요~ ^^


바로 저 창문이에요~

이사오기 전 청소하고 공사하러 다닐 때 사진이에요~


실은 커튼이 꼭 필요해서라기 보다는 저 린넨 커트지를 걸고 싶어서 만들었어요~ㅋㅋㅋ

손으로 일일이 그린 주방기구들이 있는 빈티지한 커트지에요~

근데 커트지보다 창문이 커서 밑지를 비슷한 색 원단으로 했어요~


사방을 접어 박구요~

커트지도 사방을 접어 다리고 가운데에 고정해서 박아요~









창도 그리 크지 않은데다 커튼봉 달려면 또 사야하고 일도 많아져서 

맨 윗부분에 벨크로를 달았어요~ㅎㅎ

창틀에 다른 쪽 벨크로를 나사로 박고 붙였어요~




낮에는 빛이 살짝 들어와서 액자 같아요~ㅎ

이 커트지로 앞치마도 만들어봐야겠어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