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소한 일상

동대문 원단시장 - 국시방 / 네스홈

by +소금 2015. 12. 1.
728x90
반응형

  동대문 원단시장 - 국시방 / 네스홈





지난 달 중순 경 동대문 원단시장에 다녀왔어요~ ^^

재봉을 시작하고 바로 시골로 이사오는 바람에 원단시장에는 처음 가봤는데요..

역시 지름신이 내리더라구요~ㅋㅋㅋㅋ


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돌아댕기기 전에 이른 점심으로 김치칼제비를 먹었어요~

남편이 인터넷보고 알려줘서 찾아간 곳인데 작은 가게지만 2-30년이 되었대요~

세월만큼 정말 맛나더라구요~ㅎ

가격도 착해요~

식당에는 테이블이 3개 있고 다락방 같은 2층이 있구요..

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요~

요거이 김치칼제비입니다~

칼국수와 수제비가 같이 들어 있어요~

얼큰하고 시원해요~ 아.. 또 먹고 싶다~


먹고 나오는데 퀵 기사님들이 엄청 많이 대기를 하고 계시더라구요..

그만큼 일이 많다는 거겠죠? 정말 놀랐어요~


드디어 원단시장 입성~ㅋ

제가 자주 가는 사이트 중 하나인 네스홈에 먼저 들렀어요~










샘플들도 넘 이쁘고 원단도 넘 이쁜게 많아요~~ @ㅂ@


저 롤 원단들이 내 방이 있었음 좋겠다아~~~ㅋ


가방들을 보니 매고 갈 데도 없으면서 만들고 싶어져요~



부자재들도 이쁜게 정말 많아요~




사이트에서 보던 작품들이 많았는데 실제로 보니 훨씬 이쁘더라구요~

지름신 자제하느라 너무 힘들었어요~ㅋ


네스홈 외에도 이쁘고 싼 원단들이 많더라구요~

적어도 인터넷보단 싼 곳이 많더라구요~ㅋ

물론 비슷한 곳도 있구요~


단추도 왜케 이쁜게 많은지요~ㅋ

이 날 산 것들이 담긴 봉투에요~

그래도 걱정했던 것보다는 많이 안 질렀어요~ㅋㅋ

패딩과 야상지는 택배로 받기로 했는데 야상지 스와치를 한 묶음 주시더라구요~

스와치 받으니 왠지 기분 좋더라구요~ㅋ

원단 쇼핑이 재봉하기 전에 했던 옷 쇼핑보다 더 재미나요~~ㅎㅎ


변함없이 검수하시는 초동이의 흑미 찹쌀똑이에요~ㅋㅋ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