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춤출게요~!

by +소금 2015. 7. 3.
728x90
반응형


  춤출게요~!






"엄마를 위해 춤출게요~!!"

덩말덩말~~? 우아~~

"아빠 준비 되셨냐옹?"

"아리아리~~~"

"쓰리쓰리~~ 아라리요~~ ♪"

"워메~ 좋은거~~~"

"우리 것은 좋은 것이다옹~~"

"hi~ 가을상~~"

초동아~ 우리 것이 좋다매~~ ㅡ.ㅡ

"나도 춤하면 한 춤 추는데냥..."

춤은 가을이 니가 한 수 위여~ 초동이 별로다~ㅋㅋ



+ 아래는 폰으로 찍은 사진들인데 화질은 구리지만 버리기 아까워서 걍 올려봐요~ ^^

부엌에서 일하면 요러고 쳐다볼 때가 있어요~ 먹을거라도 달라는건지...ㅋㅋ


어쩐 일로 가을이가 의자 뒤에 같이 앉았어요~ 평소 같이 앉으려 하면 그냥 내려가버리거든요..


하악~!!


책상 위에서 애교부리는 중~

꺄~~~ 넘 사랑스러운 모습이에요~!

늘 먼저 일어나는 가을이..



침대 위의 가을이~

책상 위의 가을이




선반 위의 가을이


폰사진은 가을이가 많네요~ㅎ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