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캣타워 그까이꺼~

by +소금 2014. 9. 25.
728x90
반응형


  캣타워 그까이꺼~ 캣워크로 만들면 되지~




이사오면서 처음엔 캣타워를 직접 만들어주려고 했어요~

그런데 캣타워는 만들기도 힘들고 만들었는데 안 쓰게 될까봐 컴퓨터방 한 쪽 벽을 가을이를 위해 캣워크를 만들자고 생각을 모았습니다~ㅎ

책상 맞은편 벽을 쓰기로 했어요~

이런 수납박스를 벽에 고정해서 가을이가 들어가 쉴 수 있게 했어요~ ^^

목조주택이라 벽도 나무로 되어 있어서 못이나 나사를 박기가 아주 수월해요~ 드릴만 있음 단단히 고정이 된답니다~

자리를 잡는데 가을이가 벌써 흥미를 보이더라구요~~ 흐흐~~

"음.. 전망 괜찮다냥~"


싫지 않은 눈치군요~ㅋ

수납박스를 모두 벽에 박아 고정하고 박스끼리도 박아서 흔들리지 않게 했어요~

가을인 흔들리는 곳은 절대 안 가더라구요~

그리고 캣워크용 선반을 달았어요~

이것도 드릴만 있음 달기는 쉬운데 지지대를 선반에 다는게 조금 어렵더라구요~

남편의 맥가이버같은 솜씨로 휘리릭~ㅋ

두둥~!!

가을이가 높은 곳도 잘 올라가서 선반 사이를 좀 길게 잡았어요~

원래 가을이 캣워크용 선반으로 5개를 샀는데 2개는 다른데다 써버렸어요~ㅋㅋㅋ 나중에 또 사서 달아줘야겠어요~ㅎ

둘째가 들오면 계단이 높아서 못 올라갈 것 같긴 해요~ ^^

남편이 만드는 과정을 고프로로 찍었어요~ㅎ 짧게 편집하고 2-4배속으로 돌렸으니 보시기 지루하진 않으실거에요~ ^^

가을이가 사용하는 모습은 낼 올리겠습니다~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