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포즈도 표정도 예술~

by +소금 2022. 7. 4.
728x90
반응형

 

바구니에 들어가 쉬는 초동이~

 

사진 찍는거 싫대요~ㅋㅋ

 

엄마 슬리퍼를 좋아하는 초동띠~~ㅋㅋㅋ

 

초동이가 밖을 보고 있길래 누가 있냐고 물으니 노랑이가 있다고 대답해요~ㅋㅋ

 

노랑이가 보이는군요~ㅋㅋ

 

다른 창에는 가을이가 붙어 있군요~ㅎㅎ

 

열심히 창밖보는 냥남매~

 

초집중~!

 

가을이도 집중~!

 

초동이가 모니터를 가리고 앉아 놀아달라고 조르길래 끈을 흔들어 줬어요~

 

관심 없는 척하다가..

 

앙~~ㅋㅋ

 

나이 먹어서인지 오래는 안 놀아요..

 

그리곤 제 의자에서 딥슬립~~

 

 

어느 날 2층에 갔더니 이러고 앉아 있어요~ㅋㅋㅋ

포즈가 예술~~ 오늘의 포토제닉~~ㅋㅋㅋㅋㅋㅋ

 

 

표정도 예술~ㅋ

 

그리곤 코자요~ㅎㅎ

 

가을인 재봉방 의자를 차지했어요~

잘 자 가을아~

 

 

요즘 재봉방은 에어컨 안 틀면 있을 수 없을 정도로 찜통이에요~

근데 에어컨 틀면 나가버리는 냥이들..

에어컨 바람이 싫은가봐요. 같이 시원하게 있고 싶은데 말이죠~ㅋ

저는 이번 달 부터 운동도 시작했어요~ ^^

건강하게 갱년기를 보내고 싶어요~ㅋㅋ

덥고 습하지만 건강한 한 주 되시어요~! 😍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