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손으로 꼭 잡고 깨물깨물~

by +소금 2022. 6. 27.
728x90
반응형

 

초동이 방광염을 예방하기 위해 마사지 중이에요~ ^^

 

자포자기의 눈빛~ㅋ

 

싫어도 참아줘요~ㅎ

 

 

제 책상 위로 둘 다 올라왔어요~ㅋㅋ

가을인 궁디팡팡을, 초동인 쓰담스담을 원해서 누운 방향이 달라요~ ^^

 

수액 맞고 쉬는 초동이~

 

 

자기 전에 안마를 하는데 제 위로 올라와 앉았어요~ㅋ

사진 찍으니 곁눈질~ㅎㅎㅎ

 

하이얀 찹쌀떡을 보면 나도 모르게 찰칵~ㅋㅋ

 

제가 관심을 보이니 내려와서 궁디팡팡 해달라고 하더라고요~ㅋ

 

초동인 길냥이들에게 관심이 참 많아요~

 

쓰담쓰담~~~

 

재봉방에 가니 자던 가을이가 깼어요.

 

이 모습을 보면 장난을 치고 싶어져요~ㅋ

 

ㅋㅋㅋㅋ

 

가을인 장난치면 장난인 걸 알아요~

 

마따따비 막대를 좋아하는 초동이에요~

 

손으로 붙잡고 깨물깨물하며 놀아요~ ^^

 

냥이들 앞발은 손이 마자유~~ㅋㅋㅋ

 

한바탕 놀고 나면 잘 자요~ㅋㅋㅋ

 

 

오늘은 늠 바빠서 냥남매 소식을 이제사 올리네용~ㅎ

갱년기인지 올해 땀이 너~~~~무 많이 나고

방광염도 자꾸 재발하고 불면증에 자다 깨다를 반복하네요..

살쪄서 근가...ㅋㅋㅋ

이렇게 늙어가는 것이겠쥬~ ^^

덥고 습하지만 건강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당~!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