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동그란 찹쌀떡을 보면 잡는 것이 인지상정!

by +소금 2022. 7. 25.
728x90
반응형

 

 

초동인 제가 컴을 하고 있으면 모니터 앞이나 제 등 뒤에 쪼그리고 자요~

좁은데도 저러고 있어요~ㅋㅋㅋ

 

 

제가 부엌일 할 때 캣타워 위에서 저를 기다리는 가을이~

끝나면 궁디팡팡을 해달라고 하려고요~ㅋ

 

동그란 찹쌀떡을 보면 잡는 것이 인지상정!!!!! 🤣🤣

 

 

덥석 잡았더니 쏙 빼는 가을이~ㅋ

너무 빨리 빼서 사진에 담지도 못했어요~ㅎㅎ

 

다른 날~

 

 

늘어뜨린 찹쌀떡의 분홍 젤리곰~ @ㅁ@

젤리는 부농젤리가 진리~!!!

 

자려나 봐요~ㅋ

 

재봉방에서 잘 준비하는 가을이~

 

전도연도 울고 갈 귀여운 코주름~ㅋㅋ

 

 

잠시 후

곤히 자네요~

 

사진 찍으니 깼어요~

 

저녁엔 여기서 간식시간이 될 때까지 대기타요~

 

 

재봉방, 컴방, 거실에 에어컨이 있는데 침실엔 없어서 션하게 쉬려고 컴방에 간이 침대를 놨어요~

초동인 바로 올라와서 쉬더라고요~ㅋㅋㅋ

남편이 누워 있는 초동이를 베는 척했어요~

머리를 대고 목에 힘 빡 주고 있는거죠~ㅋ

 

당황한 초동이~ㅋㅋㅋㅋ

 

이번엔 가을이~ㅋㅋ

 

 

이 상황을 도대체 납득할 수 없는 가을이~ㅋ

안기는 걸 참 싫어해요~ㅎㅎ

 

 

초동인 제 옆에 누울 땐 꼭 신체 어느 부위든 저와 닿게 누워요~ ^^

발이나 등이나 궁디를 저에게 붙여요~ㅋㅋ

 

요가 가려고 요가복 입고 있는데 궁디를 붙여 누워요~ㅎㅎ

서윗한 서타일 초동띠~~~ ^_^

 

 

이번 달엔 운동을 시작해서인지 유난히 빨리 지나는 것 같아요~ㅎㅎ

몸무게는 요동도 없지만 튼튼해지고 있어요~ㅋㅋㅋㅋ

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셔용~! ^_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