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뭔가 간절히 원하는 눈빛

by +소금 2022. 7. 18.
728x90
반응형

 

재봉방에 가니 가을이가 의자에서 자고 있더라고요~

제가 다가가니 깼는데 얼굴이 아자씨 얼굴~ㅋㅋㅋ

 

배를 조물락거리니 뒷발로 밀어내요~ㅋ

 

밀어낸 발을 덥석~ㅋㅋ

 

 

밀어서 미안타며 앞발로 잡고 핥아줘요~ㅋㅋ

차칸 가을이~ㅋ

 

 

집사 비위맞추기 힘들다묘... 급 서러움~ㅋㅋㅋㅋ

 

 

가을이가 창밖을 보는 초동이가 끼어들어서 옆으로 비켰어요.

앉아서 초동일 바라봐요~

 

열 살의 동안 미모~ㅋㅋ

 

초동이랑 같이 창밖을 봐도 되는데 자리를 피해요~ㅎ

 

초동인 계속 창밖 구경~

 

 

재봉하는데 옆에서 꿀잠자는 초동띠~~~

배 가운데 하얀 곳은 배꼽이에요~ㅋㅋ

 

어느새 들어와 궁디를 들이미는 가을이~

 

빨리 두드리래요~ㅋ

 

 

초동이 수액맞는 동안 옆에서 보채는 가을이~ㅋ

 

수액 다 맞고 쉬는 중~

 

궁디팡팡 게이지를 채우는 중~ㅋ

 

 

재봉방에 갔더니 가을이가 박스 안에 있어요.

여긴 여름에만 들어가요~ㅎ

 

 

뭔가 간절히 원하는 눈빛~!

궁디팡팡?? 간식?? 뭔데뭔데~~~

 

초동인 캐노피 침대에서 딥슬립 중~

 

ㅋㅋㅋ

 

세상 모르고 자는 초동일 잠시 바라봐요~

 

 

얼마 후

가을이도 자길래 사진을 찍으려 폰을 들었더니 눈 떴어요~ㅎ

 

그리고 다시 자요~ㅋ

 

초동인 깨서 그루밍하고 있어요~ ^^

 

핥핥~~

그루밍 시작하면 꽤 오래 해요~ ^^

 

한 주도 홧팅입니당~!! ^_^/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