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열 살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최강 동안

by +소금 2022. 6. 20.
728x90
반응형

 

1층에서는 초동이가 저를 따라 다니는데 2층에선 가을이가 저를 따라 다녀요~ㅋㅋㅋ

재봉방에 갔더니 따라 들어와 의자에 앉았어요~ ^^

 

폰카를 넘 가까이 들이대면 안 좋아해요~ㅎㅎ

 

옆모습도 미묘~~~ㅋㅋ

 

초동인 한여름만 빼고 무릎에 올라와요~ ^^

 

넘나 기요운 찹쌀똑~ 발목 접힌 게 킬포~~ 😍😍😍

 

캣타워 위의 털뭉치

 

흘러내리는 털뭉치

 

자는데 이쪽저쪽 돌아가며 찍으니 구찮다묘~~~ㅋㅋ

 

창밖을 보는 냥이의 뒷모습은 왠지 아련해요~ ^^

 

올해 열 살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동안 미모~ㅋㅋㅋ

 

 

조금 큰 냥모나이트~ㅋ

 

 

약(보조제) 먹기 싫어서 터널로 피한 가을이~ㅋㅋ

 

조금 지나면 스스로 나와요~ㅋㅋㅋ

 

 

이렇게 나오면 얼른 안고가 알약 하나를 쏙 먹여요~ㅎㅎ

 

 

약 먹고 나면 저를 또 따라 다녀요~ㅋㅋ

 

 

부엌창을 열심히 내다보는 초동이~

뭘 저리 열심히 보나 했더니..

 

지하수 펌프 위에 길냥이 당이가 있네요~ㅋㅋ

 

 

저녁에 간식 먹기 전에 제 책상 위에서 시간 떼우는 가을이~

 

 

궁디팡팡 받으며 아빠가 간식 주기를 기다려요~ ^^

 

제가 재봉방만 가면 의자에 자리 잡아요~ㅋㅋ

 

수액 준비하는 동안 기다리는 초동이~

 

 

수액 맞으면 컨디션이 더 좋아지는 걸 느끼는건지

이러고 잘 참아줘요~ 정말 기특해요~

수액보다 알약 먹는 걸 더 싫어해요~ㅎ

 

 

초동이 수액맞으면 가을인 옆에 와서 궁디팡팡을 받아야 해요~ㅋㅋㅋ

 

 

올여름 정말 더우려나봐요~

이번 주 저희 동네는 낮기온이 30도 아래로 내려가는 날이 없네유~~😭

덥지만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당~! ^_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