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새로나온 연필 거치대~ㅋ

by +소금 2022. 5. 30.
728x90
반응형

 

제가 컴을 하면 초동인 제 등 뒤에서 쭈그리고 자요~ㅎㅎ

 

초동이 수액 맞는 동안 궁디팡팡하라는 가을이~ ^^

 

수액 맞고 간식 먹고 궁디팡팡 받는 누나를 바라봐요~ㅎ

 

가을인 그냥 여기서 잔다묘...ㅋㅋ

 

 

얼마 후

아래 위 차지한 가초남매~ ^_^

 

초동이가 아래 있어서 심기가 초큼 불편한 가을이

 

초동인 위의 누나를 신경 안 쓰고요~ㅋ

 

궁디팡팡으로 기분을 달래줘요~ ^^

 

그리곤 코자요~~

 

부엌일 하다 돌아보니 가을이가 당당하게 표정으로 말해요~

 

어서 따라오라묘~~

 

총총~~

 

따라가니..

 

밥 먹게 어서 만지라묘~~ㅋㅋ

 

쓰담쓰담~~

만져줘야 밥 먹는 가을이~ ^^

 

 

그래봤자 3-4알 먹고 말아요~ㅋㅋ

 

그리곤 다시 따라오라묘~~

 

다음 코스는 궁디팡팡이에요~ㅎㅎ

사실 이게 진짜 목적이죠~ 그래도 앞의 과정들이 필요하대요~ㅋㅋㅋ

 

 

오후에 2층에 갔더니 저를 보고는 철푸덕~

 

궁디팡팡 안 하고 뭐하냐는 표정~

 

제가 힘이 있나유~ 해드려야쥬~ㅋㅋㅋ

 

고갱님 만족하셨습니꽈~~~?!

 

초동인 제가 컴할 때 등 뒤 아니면 키보드 앞에 누워요~ㅎㅎ

 

 

잠이 들동 말동~~

 

밤에 2층에서 패턴을 붙이고 있으면 제 옆에 있어요~

 

 

이날은 다리미대를 선택한 초동이~ ^^

사진 찍으니 눈뽀뽀해요~ㅎㅎ

 

가을인 스크래처에 있고요~ㅎ

 

가을이도 질 수 없다 눈뽀뽀~~~

 

 

작업이 길어지니 지루한 초동띠~~~

 

 

고만하고 놀자고 표정으로 압박~

 

아침햇살 받으며 핥핥~~

 

새로나온 연필 거치대임돠~~ㅋㅋㅋ

하지만 비매품임돠~ㅋ

 

가만히 있는 차칸 초동띠에옹~~ㅋㅋ

 

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되시어요~!! ^_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