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와 초동이의 루틴

by +소금 2022. 6. 6.
728x90
반응형

아침에 일어나면 츄르에 영양제 타서 주는데 달라고 기다리는 초동이에요~ ^^

 

 

영양제 탄 츄르 위에 동결건조 닭가슴살을 뿌려 주는데

가을인 츄르는 입도 안 대기 때문에 닭가슴살 한 조각 먹으려고 기다려요~ㅋㅋ

 

잘 먹는 초동띠~ ^^

 

다 먹고는 안 일어나고 칭찬해주길 기다려요~ㅎㅎ

 

오구 잘 먹었네~~ 잘했다 초동이~~ 오구 착해~~~

 

 

칭찬을 받아야 일어나요~ㅋㅋㅋㅋㅋㅋㅋ

밥도 간식도 먹지만 칭찬과 사랑을 먹고 사는 냥이들이에요~ ^_^

 

그리고는 다음 코스인 귀리싹을 먹으러 문 앞으로 가서 대기해요~ ^^

 

대기타는 초동띠~ㅋㅋ

 

"풀 먹는 시간이다옹~~!!"

 

풀 먹고 쓰담쓰담~~

 

오후 2-3시쯤..

 

초동이 수액맞는 시간인데 수액 놓을 준비를 지켜보고 있어요~

 

수액 놓는 중~

 

편한지 누워서 수액맞아요~ㅎㅎ

 

 

가을인 옆으로 와서 궁디팡팡 해달라고 졸라요~ ^^

한 손은 초동이 쓰담쓰담하고 한 손은 가을이 궁디팡팡해요~ㅋㅋ

 

이렇게 얌전히 있는 초동이가 참 기특해요~ㅎㅎ

 

가을이도 관심 받고 싶다묘~~ㅋㅋㅋ

 

수액을 맞고 나면 등이 불편한 지 그루밍을 몇 번 해요~

 

좀 지나면 그래도 편해져요~ㅎ

 

그런 초동일 지켜봐요~ ^^

 

가을이는 조금 더 팡팡해줘야 해요~ ^^

 

창을 여니 가을이도 관심을 보이네요~

 

 

초동인 창을 열든 안 열든 하루에도 여러 번 내다보고요~ㅎㅎ

 

 

 

밤에 자기 전에 가을인 꼭 궁디팡팡을 받아야 해요~

안 해주면 해달라고 계속 울어요~ㅋㅋ

초동이도 가을이도 저마다 루틴이 있어요~ ^^

 

 

앞으로 나란히 하고 궁디팡팡 받는 모습이 웃겨서 찍었어요~ㅋㅋㅋ

 

 

벌써 6월이라뉘...

마음은 아직 봄인디 완전 여름이네요~ㅋㅋㅋ

이번 주는 휴일로 시작해서 시간이 더 금방 지날 것 같아요~

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용~! ^_^🧡💛💚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