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궁디팡팡을 강요하는 가을이

by +소금 2022. 5. 23.
728x90
반응형

딥슬립에 빠진 가초남매~~

 

유일하게 나란히 자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죠~ ^^

 

자는 냥이를 보면 만지는 것이 인지상정~!! ㅋㅋㅋ

 

만져도 계속 잔대요~ㅎ

 

가을인 깨웠으니 궁디팡팡하래요~ㅋㅋ

 

다음 날

 

 

날씨가 풀리니 오전엔 거의 2층 베란다에 있어요~

한낮엔 여름같이 더워서 못 있어요~ㅎㅎ

 

 

저를 보면 궁디팡팡을 압박하는 가을이에요~ㅋㅋ

 

피하수액을 맞고 쉬는 초동이~

 

수액으로 낙타등이 된 초동이가 기특하고 귀여워요~ㅎㅎ

 

초동이 수액 맞는 동안 가을인 여기서 자고 있었어요.

 

초동이를 바라보는 가을이~

 

누나를 보고 있는 초동이~ㅋㅋ

 

멀리서 마주 보고 있어요~ㅎㅎ

 

 

하루에도 여러 번 화장실 청소를 하는 엄마를 위한 초동이의 작은 선물~ㅋ

하트 감자에옹~~~ㅋㅋㅋㅋㅋㅋ

오줌도 예술적으로 싸는 초동띠~~~~~~🤣🤣🤣

 

 

다른 날

둘이 또 나란히 자길래 사진을 찍으려 했더니 가을인 벌떡 일어나 내려와요~

물론 궁디팡팡하라는거죠~ㅋㅋ

 

이날은 초동이가 가을이 자리에서 자고 있어요~ㅎㅎ

 

궁디팡팡하라믄 해야쥬~ㅋㅋㅋㅋ

 

유난히 개구진 표정의 초동이~ ^^

 

 

저를 보다가 카메라를 대니 고개를 돌려요~ㅋㅋ

간만에 매크로렌즈를 달고 찍었더니 화질이 예술~ㅎㅎㅎ

 

 

그리곤 언제나처럼 궁디팡팡하라고 저에게 다가오죠~ㅋㅋ

 

친한 이웃님께 선물받았오요~ㅎㅎ

 

손수 짜신 바구니에요~ ^^

 

 

바로 들어간 초동이~ㅋㅋㅋ

턱을 기댈 수 있게 곡선으로 만든 묘체공학적 바구니~!! 👍👍

 

냥이들에게 실패 없는 바구니에요~ㅎㅎㅎ

 

낮에는 한여름같이 더운 5월이지만 아직은 봄이라 우기고 싶어요~ㅋㅋ

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되시어요~! ^_^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