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꽃을 구경하는 낭만고양이

by +소금 2022. 5. 16.
728x90
반응형

 

쉬려고 자리 잡은 초동이~

 

가을인 의자에 있고요~ㅎ

 

 

냥이 사진은 아무래도 디에쎄랄보다 폰카로 많이 찍게 되네요~

근데 역시 화질은 디에쎄랄이 나아요~ㅋ

 

궁디팡팡을 기다리는 가을이~

 

낮잠 잘 준비를 하는 가을이~ㅋ

 

저 뻗은 손을 안 잡을 수가 없오요~ㅋㅋ

 

마당에 다녀오면 옷에서 바깥 냄새가 나는지 이렇게 냄새 맡아요~ㅎㅎ

 

ㅋㅋㅋ

 

점심 즈음 쉬바 수프 먹는 시간~

 

남김없이 핥핥~~

 

제가 컴하면 꼭 제가 앉은 의자 뒤에서 자요~

 

 

좁은데도 낑겨 자는 걸 좋아해요~

제가 일어나면 별로 안 좋아해요~ㅋㅋㅋ

 

피하수액 놓기 전 준비할 때 초동이도 기다려요~ㅋㅋ

 

맞고 나면 간식으로 보상~!

 

1주에 5일 정도 맞아요~

 

 

수액 맞고 나면 낙타 등이 된답니다~ㅎㅎ

금방 스며들어서 꺼져요~ ^^

 

 

가을인 자기도 이쁨 받고 싶다며 옆에서 궁디팡팡 받아요~

 

 

 

수액 맞고 나면 한숨 푹 자요~

자기 전 그루밍 중~ ^^

 

 

마따따비 막대를 참 좋아하는 초동이~ ^^

 

씐난 초동띠~~

 

무릎냥이 1일 할당량 채우기~

 

창밖의 꽃을 구경하는 낭만고양이~ ^^

 

메롱 가을~ㅋㅋ

 

 

선물받은 한라봉을 주니 시다고 눈을~ㅋㅋㅋ

 

 

고만 하라며 눈을...ㅋㅋㅋ

 

낮잠 자려고 그루밍하는데 이쁘다고 했더니..

 

 

이쁘면 궁디나 두드리라며~~ㅎㅎㅎ

가을인 절대 궁디팡팡은 먼저 그만 두지 않아요~

제가 팔이 아파서 그만 하는거죠~ㅋ

냥이들이 나이 먹을수록 활동량도 줄어들고 맨날 비슷한 모습의 사진이에요~

그래서 큰병 없는 것이 감사할 따름입니다~ㅎㅎ

이런 소소한 일상이 얼마 소중한지요~

이웃님들도 평온한 한 주 되시어요~!! ^_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