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창밖구경은 TV보기래요~

by +소금 2022. 5. 2.
728x90
반응형

낮엔 더워서 겨우내 안 열던 창도 열기 시작했어요~ ^^

 

열자마자 올라가서 구경하는 가을이~ㅎㅎ

 

냥이들에게 창밖구경은 TV보기래요~ㅎㅎ

 

창마다 장면이 다르니 TV의 다른 채널 같은가봐요~ㅋㅋ

 

낮잠은 초동이와 나란히 누워 자요~

 

사진 찍으니 깬 가을이~

 

초동이도 눈은 떴는데 비몽사몽~ㅋ

 

다음 날도 올라가 구경해요~

 

 

다음 차례를 기다리는 초동이~ㅋ

저 뒤의 모래는 세일하길래 써보려고 샀어요~

어제 전체 갈이 하면서 개시했는데 좀 기대에 못 미치네요..ㅎㅎ

 

 

누나가 뭘 하면 따라 하려고 해요~

화장실 바로 앞이라 바닥엔 늘 모래가 널려 있어요~ㅋㅋㅋ

 

 

애써 기다리는 초동일 외면하는 가을이~ㅋ

 

 

 

결국 내려왔군요~ㅎㅎ

초동인 누나만 압박하고 지는 안 올라가더라고요~ㅋㅋㅋ

 

 

잠시 후

초동이가 터널에서 쉬는 가을이에게 시비를 걸다가 저한테 딱 들켰어요~

 

제가 보면 시비 걸다가도 얼음~!!!

 

초동일 보고 있는 가을이~

 

구여븐 뒷다리~ㅋ

 

제가 가면 또 시비 걸려고 기다려요~ㅎㅎ

 

"별일 아니다냥~ 그냥 가셔도 된다옹~"

 

 

기부니가 언짢은 가을이~ㅋ

 

 

가을아 기분 풀어~

 

 

얼마 후

가을인 여기서 낮잠을 자고 있더라고요~

 

초동인 창밖을 보고 있고요~ ^^

 

뒤돌아 저를 보고는 눈뽀뽀해요~ ^^

가을이나 초동이나 소소한 시비는 자주 걸지만 크게 싸우지는 않아요~ㅋㅋㅋ

 

벌써 5월이라니~!!

시간에 모터 달았나봐유~ㅋㅋ

건강하고 행복한 5월 되시어요~

늘 감사합니당~!! ^_^🧡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