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한결같이 나를 바라봐 주는 냥남매

by +소금 2022. 5. 9.
728x90
반응형

 

오후에 재봉방으로 갔더니 쉬고 있는 가을이~ ^^

 

궁디팡팡해주니 좋아해요~ㅋㅋ

 

느끼시는 가을이~ ^_^

 

초동이는 방석에서 쉬고 있어요~ㅎ

 

 

잠시 후

제 의자에서 그루밍하는 가을이

 

귀여운 앞발~ㅎㅎ

 

오후에 수액맞을 시간이 되면 이렇게 나타나요~ㅋㅋㅋ

 

 

쓰담쓰담하면서 계속 이쁘다 해주면 가만히 있어요~

중간에 한두 번 간식 조금 줘야 하고요~ㅎㅎ

 

 

초동이 주사 맞는 동안 가을인 옆에서 이렇게 있기도 하고

궁디팡팡 받기도 하고 자기도 해요~ㅎㅎ

 

 

다른 날인데 초동인 하루 한 번은 무릎에 앉아서 쓰담쓰담을 받아야 해요~

안 그럼 엄청 보채요~ㅋㅋㅋ

 

제가 컴하면 키보드 앞에서 잠을 자주 자요~ ^^

 

비몽사몽~~~ㅋㅋ

 

또 다른 날 무릎에서..

 

옆모습도 어여쁜 가을이~ ^^

 

 

초동이가 무릎에서 쓰담쓰담을 받는다면

가을인 궁디팡팡의 하루 할당량이 있어요~ㅋㅋㅋ

 

저녁에 재봉방에 가면 따라와서 방해해요~ ^^

 

가을인 앞에 앉아서 그루밍하고요~ ^^

 

아침에 밥 먹고 치우고 있으면 가을이가 저를 기다려요~ ^^

 

따라오라고 총총총~~

 

 

따라가다가 안 가니 앉아서 기다려요~ㅋㅋ

 

 

밥 먹을 테니 쓰담쓰담 하라는 거에요~ㅎㅎ

 

 

밥 먹고 나면 궁디팡팡 받아요~

 

 

 

무릎냥이 초동인 한여름엔 더워서 무릎에 안 앉아요~

여름이 되기 전에 서로 즐겨요~ㅋㅋㅋ

 

무릎에 있을 때 초동이 표정이 궁금해서 찍곤 해요~ㅎㅎ

 

자려고 그루밍해요~

 

가을인 무릎에 앉지 않을지라도 무릎에 있는 초동이가 못마땅해요~ ^^

 

쓰다듬어 주니 기분이 나아졌어요~ㅎㅎ

 

사람이나 동물이나 사랑받기를 원해요~ ^^

 

 

자기 전에는 놀이 시간~ ^^

오뎅꼬치를 노리는 가을이~

 

가을이가 놀려 하면 초동이가 바로 끼어들어요~ㅋㅋ

 

 

초동이가 끼어들면 가을인 포기해요~

착해서 양보하는 게 아니라 초동이랑 같이 놀기 싫어서요~ㅋㅋㅋ

한바탕 놀고 쉬는 초동이와 뒤에서 구경하던 가을이~

 

기부니가 별로인 가을이~ㅎㅎ

 

놀고 나서 저는 자기 전에 안마의자 하는데 둘이 이러고 있어요~ㅋㅋ

늘 이러진 않고 보통은 초동인 먼저 제 침대로 가서 자고 가을인 기다리는데 이날은 둘 다 기다리더라고요~

가을인 안마의자 끝나면 꼭 궁디팡팡을 받아야 해서 기다리는거에요~ㅎㅎ

이렇게 저를 한결같이 바라봐 주는 가초남매가 있어 행복해요~!

이웃님들도 행복한 한 주 되시어요~ ^_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