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늘 기다리는 냥남매

by +소금 2021. 6. 14.
728x90
반응형

날이 따뜻해지면 애용하는 박스에요~

 

 

 

알흠다운 곁눈질~ㅋㅋㅋ

 

컴의자를 차지한 초동이~

 

 

귀여운 갈색코~

 

 

찌부러진 얼굴도 귀여워요~ㅋㅋ

 

관심을 기다리는 가을이~

 

벽을 향해 멍때릴 땐 관심이나 궁디팡팡을 기다리는거에요~ㅎㅎ

 

기다리는거 하난 기가막히게 잘하는 고양이들...!!

 

초동인 놀아달라고 기다려요~ ^^

 

이러고 기다리면 안 해줄 수가 없어요~ㅎㅎ

간식이든 놀이든 쓰담쓰담이든 궁디팡팡이든

늘 기다리는 냥남매~❤

 

 

기다리는 찹쌀똑~❤

 

 

 

제가 가는 곳으로 졸졸 따라다니는 엄마쟁이 초동이~

2층 재봉방에 간 지가 언제인지...

어서 바느질 하고 싶드아~~~

 

조는거 아니고 저보고 눈뽀뽀하는거에요~ㅋㅋㅋ

애교도 많은 초동이~~ㅎ

 

매트리스와 침대패드 사이에 들어간 초동이에요~ㅋ

가을이가 잘 하는 짓인데 초동이가 따라해요~ ^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