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이마 콩~ 박치기 애교!

by +소금 2021. 7. 5.
728x90
반응형

영양제 먹고 보상으로 이빨과자 2개 먹고 자려고 준비 중이에요~ ^^

 

자기 전엔 꼭 그루밍해요~ㅎㅎ

 

세수도 하고~

 

솜뱅맹이도 관리하고~

 

등짝도 핥핥~~

 

 

그날 저녁엔 오랜만에 2층에서 패턴을 출력해서 붙였어요.

바느질은 좀 힘든데 앉아서 패턴 붙이는 건 할만 하더라고요~ㅎㅎ

그러는 사이 가을이가 옆에서 애교를~~ㅋㅋ

 

ㅋㅋ 표정이 웃겨요~ㅋㅋ

 

크롭했더니 더 귀요미~ㅋㅋ

 

갑자기 벌떡 일어나 저에게 다가오더라고요~ㅎㅎ

 

 

그리곤 이마 콩~ ^^

박치기 애교~ 헤드번팅이라고 하던데 초동인 이거 안 해요~ㅋ

 

그리고 다시 누워서 뒹굴거려요~ㅎㅎ

나이 먹을수록 애교가 느는 가을이~

 

그러다 패턴 붙이는데 옆에서 대기타고 있어요~ ^^

 

패턴 다 붙이고 오리고 나서 궁디팡팡 해줬어요~ㅎㅎ

 

+++

이제는 지팡이는 짚지 않아요~ ^^

절둑거리지만 혼자서 직립보행이 가능해졌어요~ㅋㅋㅋ

근데 10분 서 있으면 아파서 20분은 쉬어야 해요~

그래도 앞으론 조금씩 서 있을 수 있는 시간이 늘겠지요~ㅎㅎ

조만간 운전해서 읍내도 나가보려고요~

오른발은 멀쩡하니 괜찮을 것 같은데 어떨지 모르겠어요~;;;

 

덥고 습한 장마래요~

건강하고 즐거운 7월 되세요~!! ^_^/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