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근접샷에도 굴욕 없는 미모

by +소금 2021. 8. 2.
728x90
반응형

 

캣타워 위에서 쉬고 있는 가을이~

카메라를 들이대니 한쪽 마징가귀~ㅋㅋ

 

 

더 가까이 들이대니 양쪽 마징가귀~ㅋㅋㅋ

 

근접샷에도 흠이 없는 미모~! ^_^

 

하도 찍어대니 고개를 돌리는군요~ㅋㅋ

 

 

잠시 후 둘이 같이 올라갔어요. 흔치 않은 일이라 또 찰카찰칵~~

둘이 있는 모습이 이뻐서 이쁘다고 했더니 초동인 하아품~ 가을인 시크시크~~ㅋㅋ

 

눈길 한 번 안 주는 시크 가을~ㅋㅋ

 

창밖 보다가 한 번씩 저도 보는 초동이~

 

 

다음 날

정말 더웠는데 녹아서 흘러내리는 중임돠~ㅋㅋㅋ

 

쓰담쓰담을 부르는 정수리~ㅋ

 

 

가을인 시원한 게 싫은지 에어컨 틀면 2층으로 올라가요.

재봉방 에어컨 틀면 나가버리고요..

 

더워서 늘어진 게 아닌가봉가..

 

데칼코마니~ㅋㅋ

 

 

마저 자~~

기지개 켜는 뒷발 발꾸락이 킬링 포인트~ㅋㅋ

 

잠이 들동 말동~~

 

가을이도 마저 잔대요~

 

 

잘 자~~~

 

 

다음 날

초동인 바구니에~

 

가을인 박스에서 자고 있네요~

 

자다 어렴풋이 깰 때는 한쪽 눈만 떠요~ㅋㅋ

 

 

늦은 오후에 재봉방에 갔더니 캐노피 침대 안에서 자고 있더라고요.

덥지도 않나...ㅎㅎ

깨서는 나오지 않고 이러고 있어요~ㅋ

 

 

 

잘 생겼당~ 초동띠~~~ 🧡🧡

 

 

다음 날도 여기서 자고 있더라고요.

 

 

더워서 발만 내놓고 자는 걸까요? ㅋㅋ

 

 

커튼을 살짝 젖히니 깼어요~ㅎ

 

고양이는 체온이 높으니 더위에 사람보다 강해요~ㅎㅎ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