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내 솜방망이 맛을 볼테냥~!?

by +소금 2021. 5. 17.
728x90
반응형

 

한가롭게 오후를 즐기는 가을이~ ^_^

다리 다치기 전의 사진들이에요~ㅋㅋ

 

걸친 뒷다리를 안 만질 수 없죵~ㅋㅋㅋ

 

만지든지 말든지 신경 별로 안 써요~ㅎㅎ

 

조금 썰렁한 날엔 방에서 자요~

청소기 돌리는데 안 도망가고 스크래처 위에 있어요~ ^^

 

초동인 여기서 자려고 하나봐요~

 

잘 준비 핥핥~~

 

햇살 좋은 어느 날

 

 

창밖 구경을 참 좋아하는 초동이~ ^^

절대 나가고 싶은 건 아니랍니다~

오해는 금물이어요~ㅋㅋ

 

"내 솜방망이 맛을 볼테냥~~!?"

누구한테 야그하는거뉘? ㅋ

 

데헷~~

 

창밖 보는 초동이를 바라보는군요~ㅋㅋ

 

 

의사의 예상과 달리 전 아직 걷지 못하지만 서서히 낫고 있어요~ㅋ

이웃님들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되시어요~! ^_^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