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자꾸만 손이 가는 등짝!

by +소금 2021. 5. 24.
728x90
반응형

이쁘다고 하면 눈뽀뽀해주는 착한 가을띠~~~ ^^

 

구요와~~~~❤.❤

 

초동인 창밖 보는 게 우선이에요~ㅎ

 

자꾸만 손이 가는 등짝~!

 

창밖은 늘 봐도 늘 재밌나봐요~ㅎㅎ

 

만져도 밖을 보느라 신경 안 써요~ ^^

 

얼마 후 가을인 재봉방으로 들왔어요.

 

찹쌀똑이 참 탐스러워요~!

 

 

또다시 손이 가는 등짝~!

안 만질 수가 없다죠~ㅋㅋ

 

초동인 좀 더워도 2층 베란다를 참 좋아해요~

 

첨 구조하고 여기서 한동안 지내서 그런 것 같아요~ ^^

 

박스 모서리에 코박고 편하게 있는 가을이~ㅎㅎ

 

이 박스는 날이 따뜻해지면 써요~ 겨울엔 안 써요~ㅋ

 

물 잘 안 먹는 초동이가 물 먹으면 반가워서 폭풍칭찬에 사진을 찍어요~ㅎㅎ

 

 

25일째 누웠다 앉았다만 하고 있어요~ㅋㅋ

이번 주 지나면 일어설 수 있기를.. 제발~~~ ^^

이제 찍어놨던 냥남매 사진도 동이 났네요~ㅎㅎㅎ

 

이번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셔요~~!! ^_^/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