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햇살 아래서 궁디팡팡

by +소금 2022. 4. 11.
728x90
반응형

요즘은 냥남매를 폰으로 더 많이 찍게 되요~ ^^

 

 

재봉방 의자에서 햇살 받으며 자는 가을이~

사진 찍으니 눈을 떴어요~ㅋ

 

마저 자~~

 

무릎냥이 초동띠~~ ^^

 

제가 바닥에 앉으면 와서 꼭 무릎 위로 올라와요~ ^_^

 

애교쟁이~

 

무릎 위에서 넘나 편한 초동이~ㅎㅎ

 

제가 컴할 땐 요기서 창밖도 보고 쪽잠도 자요~ㅎㅎ

 

 

또 다른 날 무릎에서~

쓰담쓰담 받으며 폭풍 골골송을 불러요~ ^^

 

 

컴퓨터 그만 하고 자기랑 놀아달래요~ㅋㅋ

방해할 때는 모니터를 가려요~ ^^

 

가을인 이 의자를 참 좋아해요~! ^^

 

햇살 받은 뽀오얀 찹쌀떡~ 😍

 

이 의자에 붙은 털은 다 가을이꺼에요~ㅋㅋㅋ

 

하루에 한 번 이상은 꼭 무릎에 앉아야 해요~ㅋㅋ

 

제 컴 의자에 누워서 놀아달라고 떼쓰는 초동이~ㅋㅋ

 

쓰담쓰담으로 달래줘요~ㅋ

 

다른 날 자다 깬 초동이~ ^^

 

다소곳이 포개진 흑미 찹쌀떡~ ^^

 

오후엔 2층 베란다에서 쉬어요~

 

가을인 저 보고 애교부려요~~ ^^

 

뒹굴뒹굴~~

 

귀욤귀욤~~

 

초동인 자려고 자리 잡았어요.

 

 

제 무릎에서 자고 있는 누나에게 슬쩍 시비를 걸려고 하는 초동이~ㅋㅋ

그래도 시비 걸지는 않았어요.

 

곤히 자는 가을이~

 

 

요즘도 수액은 간식의 힘으로 잘 맞고 있어요~ ^_^

 

 

 

초동이 주사맞는데 친한 척하는 가을이~ㅋㅋㅋ

 

 

자기도 이뻐해달라묘~~ㅋㅋㅋㅋ

 

 

가을아~ 주사 맞는거야~ 초동이만 이뻐하는 게 아냐~~

상황을 알 리 없는 가을이...

 

햇살 아래서 궁디팡팡~~

 

그리고 쓰담쓰담~~

 

창을 열면 꼭 앞에 와 앉아요~ㅎㅎ

 

가을인 햇살이 따가운지 터널에 들어갔어요~

 

재봉방 의자 다음으로 애정하는 자리~

 

이쁘다고 하면 눈뽀뽀로 화답하는 차칸 가을이~ ^_^

 

 

낮에는 여름이에요~ 벌써 이럼 어쩐다죠~ㅋㅋ

봄옷 만들고 있는데 여름옷을 만들어야 하나요~ㅎ

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셔용~! ^_^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