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귀여운 스토커냥

by +소금 2021. 8. 16.
728x90
반응형

밖에 뭐가 있는지 둘이 동시에 밖을 보네요~ㅎㅎ

 

 

냥이들의 뒷모습은 참 귀엽고 아련하고 짠하고...ㅎㅎ

 

잠시 후 그 자리에 누워 자는 초동이~

 

 

사진 찍으니 깼어요~

더워서 녹아내리는 옆구리살~ㅋㅋㅋ

 

 

 

다음 날

자는 걸 찍으려는데 알아채고서 눈을 번쩍~!

 

 

 

호랑이 무늬의 초동인 상남자 같이 생겼는데

하는 짓은 늘 애기 같아서 제 눈엔 귀엽게만 보여요~ㅋㅋ

 

 

 

가을인 부엌쪽에서 궁디팡팡을 기다리고 있어요.

초동이와 일정 거리를 유지해요~ㅋ

 

 

 

잠시 후

가을이가 캣타워로 올라갔어요.

 

 

올려다보는 초동이~ㅎㅎ

 

초동이가 바라보니 불편한 가을이~

 

제가 사진 찍으니 부비부비해요~ㅋㅋ

 

 

초동이가 쓰담쓰담을 해달라기에 해줬어요~

이렇게 해주는 걸 좋아해요~ㅎㅎ

 

 

오후엔 재봉방으로 고고~~

 

엄마쟁이 초동인 늘 제 주변에 있어요~ ^^

 

눈뽀뽀는 기본이죠~ㅋ

 

물먹는 모습은 언제나 뿌듯해요~ㅎㅎ

 

표정을 저래도 기분 좋은 상태에요~ㅋㅋㅋ

 

손가락 놀이 살짝~

 

한 번 더?

 

노리는 눈빛~ㅋ

 

사냥 성공~

 

집중하는 눈빛~ㅋㅋ

 

 

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조금씩 선선해지고 있어요~

그렇게 덥더니 가을이의 계절 가을이 오고 있나봐요~ㅎㅎ

한 주도 건강하고 행복하셔요~! ^_^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