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잘 자는 초동이

by +소금 2021. 4. 26.
728x90
반응형

널브러진 초동이~♡

 

그런 초동이를 보는 가을이~ ^^

 

가을인 캣타워 위에서 창밖을 보고..

 

초동인 바닥에서 창밖을 봐요~

 

언제나처럼 별거 없어요~ㅋ

 

 

책상 위헤 잡동사니 놓는 선반이 있는데 위엔 냥이들 앉으라고 비워놨더니 초동이가 애용해주고 있어요~

참으로 흐믓합니다요~ㅋㅋ

 

늘어진 앞발~♥

 

여기서 졸다가 창밖을 보다가 길냥이들 구경하는 걸 좋아해요~

 

자꾸 찍으니 일어났어요~ㅎㅎ

 

 

오후엔 2층으로~

가을인 졸고..

 

초동인 자요~

 

초동이가 앞에 있어서 편히 못 자는 가을이

 

상관없이 잘 자는 초동띠~~ㅋ

 

잠시 후 가을인 여기서 잠들었어요.

 

 

얼마 후

꿀잠자는 모습이 귀여워서...

 

곤히 자는 가을띠~~

 

초동인 어딨나 봤더니 여깄군요~

 

자다 깬거니 안 잔거니~~?!

 

밤에 눕기 전에 꼭 놀아줘요~

 

 

신상 장난감을 좋아하는 초동이

장난감을 금방 싫증내요..ㅠ

 

신상은 그래도 재밌어 해요~ㅋ

 

 

가을인 장난감에 관심이 별로 없어요.

기분 내킬 때만 그것도 끈과 캐티맨 강아지풀만 좋아해요~ㅎㅎ

 

장난감에 관심은 없는데 초동이 노는 시간엔 꼭 여기에 앉아요~ㅎㅎ

다른 데 있다가도 꼭 이 자리에 와요~

그렇다고 노는 걸 구경하는 것도 아니에요.

거실에서 놀면 안 보이는데도 꼭 여기에 앉아 있어요~ㅋㅋ

 

youtu.be/iosOZ0i3bRg

냥이들 그루밍하는 모습은 봐도봐도 질리지 않아요~ㅎㅎ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