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나란히 누운 냥남매

by +소금 2021. 4. 19.
728x90
반응형

창가에 앉아 굉장히 집중하고 있는 초동띠~~

 

뭘 저리 보고 있을까요? ㅎㅎ

 

 

뭘 보나 했더니 길고양이를 보고 있네요.

유난히 영역 집착이 심한 초동이는 집 주변에 길냥이만 나타나면 경계하고 때로 난리가 나요~

 

 

가을인 이제 길냥이가 나타나도 보기만 하지 흥분하진 않더라고요.

초동인 매일 보는데도 매일 흥분해요.. ㅡ.ㅡ;;

 

어느 각도에서도 미모뿜뿜 가을이~ㅋㅋㅋ

 

요즘은 낮에 2층 베란다에 나가요~

 

나란히 누운 알흠다운 투샷~!!

 

두 녀석이 한 앵글에 들어오면 그르케 좋더라고요~ㅋㅋ

 

이쁜 부농젤리~~

 

 

이쁘다고 하면 눈뽀뽀해요~ㅋㅋ

자꾸 셔터를 눌러대니 싫다고 마징가귀 하면서도 눈뽀뽀는 해줘요~ㅎㅎ

 

자는 거 아닙니닷~ 눈뽀뽀해주는 겁니닷~ㅋㅋ

 

초동인 잘 준비하느라 그루밍하고 가을인 눈뽀뽀하고요~ ^^

 

다음 날도 요기 있어요~ ^^

 

손을 내밀면 잡지 않을 수 없습니다요~ㅋㅋ

 

시장에서 고등어를 보면 가을이가 생각나유~ㅋㅋㅋ

특히 노르웨이산 고등어~ 무늬가 똑같아요~ㅋ

 

 

youtu.be/BOuN0nNYJWA

 

길냥이 보고 흥분한 초동이 영상이에요.

집을 너~~무 잘 지켜서 탈이죠~ ^^;;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