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신년 기념 냥남매 폰카 사진 대방출

by +소금 2017. 2. 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신년 기념 냥남매 폰카 사진 대방출




날짜는 2월이지만 설 지난 지 얼마 안 되었으니 신년이라면 또 신년이지요...(막 우기기 ^^)

그래서 신년 기념으로다가 몇 달만에 폰카 사진을 꺼냈는데 너무 많아서 우선 반 정도 올려요~ ^^

버리고 버려도 많아서 하루엔 다 못 올리겠어요~ㅋㅋ


가을이가 책상 위에 있으니 따라 올라온 초동이에요~

장본거 영수증 정리하는데 둘이서 방해하네요~ㅋㅋ


초동이를 의식하는 뒤통수에요~ㅎ


저리 가라고 탕탕 치는 가을이 꼬리에 전혀 반응이 없는 초동이에요~ㅎ





아그들아~ 엄마 일 좀 하자~


간식 안 주면 남편 마우스패드 위에 누워 자는 초동이에요~ㅎㅎ



침대 밑에서 뒹굴거리는 가을이~


초동인 침대 위를 차지했어요~ㅎ


호박방석과 하나가 된 가을냥~


얼굴은 작은데 살은.... ㅡ.ㅡ



동영상 보는데 자기를 보라며 앞에 이러고 앉았어요~ ^^


최강미남 초동씌~


이번에도 가을이가 누워있는데 초동이가 와서 반대로 누웠어요~ㅋㅋ


눈가리고 잠자기~


발라당하고 잠자기~


엄마한테 도끼눈 뜨기~




새초롬하게 엄마 유혹하기~


밥상 구멍의 용도~



리모콘 베고 자요~ㅎㅎ


저는 키보드를 무릎에 올리고 써요~ 

아.. 불편해.. ㅡ.ㅡ


초동이의 아지트~


똘망똘망~~


눈뽀뽀~


이른 아침이었는데 둘이 한 침대에서 자고 있길래 찍었어요~

암막커튼을 해서 어둡길래 플래시를 터뜨렸더니 눈에서 레이저가 나오네요~ㅋㅋ


사진 찍으니 가을인 깼는데 초동인 깼다가 다시 자요~ㅎㅎ


1년에 두어 번 정도 볼 수 있는 장면이에요~ ^^



무언가를 기다리는 가을이의 뒷모습~



상큼 가을냥~


이뿐 모습~



모의작당 중~ㅋ


부엌일 하는데 초동이가 이러고 있더라구요~ㅎㅎ

제가 뭘 하든 곁에서 기다리는 엄마쟁이~


초동인 창문이 열렸을 때 밖을 보는 걸 너무나 좋아해요~

겨울에도 창문 열라고 난리에요.. ㅡ.ㅡ


 볼 일 다 보고 돌아서는 초동이~ ^^


어떻게 보면 거기서 거기인 사진인데 
디카와는 또 다른 느낌이기도 해요~ㅎ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