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 취향저격 비닐봉지~ ^^

by +소금 2017. 2. 16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가을이 취향저격 비닐봉지~ ^^




하나는 식탁의자에서.. 하나는 바닥에서..

서로를 의식하며 쉬고 있어요~ ^^


식빵 구우며 졸고 있는 초동이에요~ㅎ


가을인 여기서 밖을 내다봐요~


초동아 식빵 맛있게 꾸어죠~~~ㅋㅋ


위층 남좌~ 아래층 뇨자~

잠시 후에 길냥이들이 나타나서 둘이 캣타워에 올라갔어요~


셔터를 누르니 초동인 캣타워에 냄새를 묻히고 가을인 마징가귀~ㅎ


초동이가 자리를 옮기니 가을이가 바라봐요~

솜방망이질하러 오나 보는거에요~

자주 있는 일이거든요~ㅋㅋ



몰래 내려가 누나를 덮칠려다 들킨 초동이~ㅋ



다음 날도 가을인 여기서 쉬고 있어요~ㅎㅎ


가을아 거기가 그렇게 좋아~? ^^


초동인 변함없이 재봉하는데 저를 방해해요~


다림질하느라 잠깐 바닥에 앉았더니 바로 의자로 올라가요~ㅋㅋ


잠시 후 가을인 여기서 졸고 있고~


초동인 여기서 자고 있어요~ㅎ


늦은 오후에 택배가 왔는데 큰 비닐봉투가 딱 가을이 취향이라 줬더니 바로 들어가더라구요~ㅎㅎ


"누나 거긴 또 왜 들어간거냐옹?"


"넌 알거 없다냥~"



가을이 취향저격 비닐봉지~ ^^


가을인 비닐 안이 맘에 드는데 서성이는 초동이가 영 거슬리나봐요~ㅎㅎ



계속 가을이 주위를 도는 초동이에요~ㅋ



비닐을 좋아하는 가을이가 마냥 신기한 초동이~ㅋㅋ



가을인 자세를 바꾸더니..


비닐 입구를 깨물깨물해요~

폴리 비닐을 씹는 느낌을 좋아해요~

다행히 먹지는 않아요~ ^^


여전히 누나를 이해할 수 없다는 초동이 표정~ㅋㅋㅋ

취향이 너무도 다른 냥남매에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