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마이크로 화이바 주방 수건

by +소금 2015. 12. 21.
728x90
반응형

  마이크로 화이바 주방 수건 만들기





마이크로 화이바 원단으로 주방 수건을 만들었어요~

마이크로 화이바 원단은 부드럽고 흡수성이 엄청 좋아서 비치 타월로 많이 써요..

그리고 손수건이나 안경 수건으로도 많이 쓰구요..


한 컷을 반으로 잘라 주방 수건 2개를 만들었어요~


시접은 따로 박지 않고 인터록으로 했어요~ ^^

그리고 고리만 달아서 완성했어요~


마침 누워있는 가을이에게 덮어줬어요~ㅋ

하지만 바로 일어나더라구요~ㅎ



간단히 2장 완성이에요~ㅎ








싱크대 키친클로스 옆에 걸어줬어요~



젖은 손을 수건으로는 닦아야 손의 물기가 없어지는데 

마이크로 화이바는 닦지 않고 잡기만 해도 물기가 없어지더라구요~ 

완전 신기했어요~ㅎㅎㅎ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