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사이드 테이블보

by +소금 2015. 11. 20.
728x90
반응형

  사이드 테이블보




냉장고 옆에 공간이 아까워서 사이드 테이블을 놓았는데요..

거기 깔 테이블보를 만들었어요~ ^^


린넨 커트지에요~

사방 접어박기 했어요~

이것도 린넨이에요~

둘이 번갈아 쓰려고 두 개 만들었어요~ㅎ

이건 사방을 레이스로 장식했어요~ ^^

여기 딱 들어가는 작은 테이블이에요~

먼저 꽃무늬를 깔아봤어요~ㅎ












다른 걸 깔아봤어요~ㅎ



이 테이블보를 먼저 쓰기로 했어요~ ㅎ

여긴 커피나 차를 타고 소다수를 만드는 곳이에요~ ^^

살짝 들어오는 아침 햇살이 이쁘네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