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구관조/플라밍고 허리앞치마

by +소금 2015. 12. 8.
728x90
반응형

  구관조/플라밍고 허리앞치마 만들기





허리 앞치마를 만들었어요~ ^^

구관조와

플라밍고를 포인트로 한 허리 앞치마에요~

허리 밴드에는 심지를 붙여요~

허리밴드 2개~ㅎ

모서리도 깔끔하게 했어요~




밑단에 레이스도 달아주고요~ㅎ

구관조는 그레이를 바탕으로..


플라밍고는 화이트를 바탕으로 했어요~

허리밴드를 바이어스 달 듯이 달아주고요~

끈을 이으면 완성이에요~ㅎ


마순이 착샷~ㅎ

제 몸이 보잘 것 없어서 늘 마네킹이 입는데 이름을 붙여주었어요~ 

마순이라공~ㅋㅋ














플라밍고는 하나 더 만들었어요~

좀 더 새댁같은 느낌적인 느낌으로요~ㅋ

여기엔 린넨 레이스를 달았어요~

정성들여 만든 앞치마 3개는 모두 입양갔어요~

사랑받으며 앞치마 노릇 제대로 했음 좋겠어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