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원피스 같은 앞치마~ ^^ (앤쏘라이프)

by +소금 2015. 10. 15.
728x90
반응형



  원피스 같은 앞치마~ ^^ (앤쏘라이프)






빈티지한 스트라이프 무늬의 코튼 원단이에요~

거기에 빨간색 원단을 매치했어요~


주름을 풍성히 주고 길이가 다른 2장을 포갰어요~ ^^

가슴판을 두 번 접어 시접을 처리하고 끈을 이었어요~

그리고 허리 밴드에 가슴판을 달구요~

밴드에 스커트 부분을 끼워 박아요~

그리고 여기에 끈을 밴드 사이에 끼워 달면 완성이에요~

바닥에 펼치니 또 초동이가 와서 눕네요~ㅋㅋㅋ

앞으로 돌려 묶으려고 끈을 길게 했어요~ 

입혀보았어요~ㅎ

끈을 앞으로 묶었을 때..

끈을 옆으로 묶었을 때..


끈을 뒤로 묶었을 때..

스커트가 원피스 같아요~ㅎㅎ









주름이 풍성해서 날씬해보이기까지~!

아줌마인 제가 보기에 왠지 아가씨 같은 느낌의 앞치마에요~ㅋㅋㅋ

코튼 100%인데다 피톤치드 가공까지 되어있어 의류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요~ ^^



+ 원단 : 앤쏘라이프 +
  

대폭-선염] 윌리를 찾아라

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