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점점 늘어만 가는 키친클로스~ ^^

by +소금 2016. 1. 15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점점 늘어만 가는 키친클로스~ ^^





키친클로스와 행주만들기  http://salt418.tistory.com/1521


처음에 키친클로스를 3개 만들고 나서는

쓰다보니 좋고 편해서 점점 한 두개씩 더 만들고 있어요~ㅎㅎ


키친클로스나 식탁매트에 딱 맞는 린넨 커트지에요~ ^^

걸 수 있는 고리를 면테이프로 했어요~

두 번 접어 박기로 2개 완성~




이렇게 고리를 만들면 지저분하지도 않고 걸기도 좋아요~

그리고 얼마 후 또 2개를 추가로 만들었어요~ㅋㅋ

같은 원단에 있던 다른 무늬에요~

그냥 또 두 번 접어 박았어요~

완성~~ㅎ



이것도 같은 고리~








저는 행주와 키친클로스를 삶아 쓰는데요~

그러다 보니 짙은 색으로 만들진 못해요~ ^^

지난 번 만든 행주들~

키친클로스들~ㅎ

빨래와 고양이~

그리고 또 얼마 후 2장을 또 만들었어요~ㅎㅎ

이건 퓨어린넨이에요~

이건 면이구요~

역시 두 번 접어 박기로 완성~~


고양이 꼬리로 사진의 완성~~ㅋ

냥이와 멍뭉이도 앉혀보구요~ㅋ


창틀에 있던 초동이가 갑자기 내려오더니 냄새를 맡아요..

"니가 우리집에 새로온 고양이냐옹~?"

멍뭉이는 놔두고 고양이만 쓰러뜨리네요.. ㅡ.ㅡ

저 뒤에 가을이를 배경으로 한 컷~ㅋ


키친클로스는 앞으로도 조금씩 늘어갈 것 같아요~~ㅎㅎ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