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2016년 달력은 종이 대신 린넨 커트지로 걸었어요~

by +소금 2015. 12. 15.
728x90
반응형


  2016년 달력은 종이 대신 린넨 커트지로 걸었어요~






네스홈 린넨 달력 커트지에요~

꽃그림은 월별 탄생화래요~ ^^

1월 수선화, 2월 물망초, 3월 데이지, 4월 금잔화, 5월 라일락, 6월 장미

7월 초롱꽃, 8월 해바라기, 9월 달리아, 10월 국화, 11월 루핀, 12월 백일홍이래요~

전 금잔화네요~ㅎ

여러분은 어떤 탄생화신가요~? ^^


커트지가 길어서 반을 잘랐어요~

7-12월은 6개월 후에 걸어야 해요~ ㅎ

시접은 접어 다림질했어요~

맨 위는 목봉을 넣을거라 시접을 넓게 했어요~


사방을 박은 후 목봉을 끼우고요~

마끈으로 목봉 양 끝을 묶으면 끝이에요~ㅎ

넘 간단하죠~? ^^









그리고 벽에 나사 하나 박고 걸어주면 멋진 벽이 완성됩니다~ㅎ

벽지에 무늬가 있으니 커트지가 돋보이질 않네요.. ㅡ.ㅡ

단색이었으면 이뻤을 텐데요~ 아쉽..

이사올 때 도배를 안 했거든요.. 

그리 더럽지 않기도 했지만 나중에 페인트로 칠하려구요~


그래도 종이 달력보다는 맘에 들어요~ㅎ

컴방 제 책상 옆 벽에 걸었어요~

남편 책상 옆은 창문이라서요~ㅎ

달력 걸었으니 이제 생일과 기념일 동그라미 쳐야겠어요~ ^^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