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러블리한 원피스형 앞치마 만들기

by +소금 2016. 1. 1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러블리한 원피스형 앞치마 만들기





스트라이프 원단으로 원피스형 앞치마를 2개 만들었어요~ ^^


첫 번째는 레드 스트라이프~

두 번째는 네이비 스트라이프에요~

먼저 레드를 만들었어요~~

스커트 부분 세 면을 두 번 접어 박아요~


그리고 가슴 부분에 목에 두를 끈을 박았어요~


끈은 자유롭게 묶을 수 있게 했어요~

가슴판을 허리 밴드에 달아요~

밴드 앞부분에는 심지를 붙였어요~

이때 허리 끈도 같이 달아줘요~

스커트는 캉캉스커트로 했어요~

스커트에 밴드를 다는데 바이어스 다는 것처럼 해요~

완성이에요~ ^^








다음으로 네이비 앞치마를 만들었어요~

가슴판 하단에 외주름 하나씩 잡았어요~

가운데에 모티브도 하나 달았어요~ㅎ

겉에 끈을 살짝 고정하고..

가슴판 겉과 겉을 대고 양 옆과 위를 박은 후..

뒤집어요~

네이비 무지 원단에 레이스도 달고 프릴을 만들었어요~

스커트에 프릴을 달았어요~

제 옆에서 자는 초동이~ ㅎ

가슴판과 허리 밴드를 같은 방법으로 연결하구요..

스커트도 이어줘요~

완성이에요~~ ^^


마순이에겐 네이비 먼저 입혀봤어요~ㅋ

네이비 스트라이프는 특별히 러블리하게 해달라는 요청이 있어서 

나름 해봤는데 러블리한지 모르겠네요~ㅎ


이건 약간 조신한 느낌~ㅋㅋ

네이비와 레드가 분위기가 달라서 번갈아 입으면 될 듯 해요~ ^^


뒷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~ㅎ

둘 다 예비 신부께 입양갔어요~~

그래도 맘에 들어하셔서 다행이에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