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행복재봉방/홈패션 외

토스터 커버 / 전자렌지 커버 / 오븐 커버

by +소금 2015. 12. 30.
728x90
반응형

  토스터 커버 / 전자렌지 커버 / 오븐 커버 만들기





토스터 커버를 만들어 보았어요~ㅎ

면과 린넨이에요~

요로코롬 박아주고요~


2온스 접착솜을 붙였어요~

그리고 반을 접어 박은 후 옆을 토스터 폭에 맞춰 박아요~


밑단은 한 번 접어 박았어요~

벗기기 쉽게 위쪽에 고리도 달아줬어요~ㅎ

네 모서리를 집어 박고 가죽라벨 달면 완성이에요~ ^^


전자렌지 커버 만들기

http://salt418.tistory.com/1626


지난 번에 렌지 커버를 만들었는데요..

렌지를 자주 쓰다보니 앞면 커버를 젖히고 쓰는게 불편하더라구요.. ㅡ.ㅡ

그래서 지난 번 만든건 전기오븐에 양보하고

그냥 심플하게 다시 만들었어요~ ^^









너무 심심할까봐 레이스를 달아주려고 해요~ㅎ


린넨을 그냥 직사각형으로 자르고..

접어 박은 후..

한 쪽에 레이스를 달았어요~

간단하게 완성~ㅎ

토스터에 씌워볼게요~ㅎ



그런대로 괜찮아요~ㅎ


오븐에게 양보한 전자렌지 커버~ㅎ


폭이 좁아 덧댔어요~ㅋ

새로 만든 심플한 전자렌지 커버를 씌웠어요~



전자렌지는 그냥 위만 덮는게 최고네요~ㅋ

이게 뭐냐구요?

전자 저울이에요~ㅋ

작은 디지털 저울을 썼었는데 2-3년이 지나면 꼭 고장이 나더라구요..

2개째 고장나니 그냥 좀 비싸도 크고 좋은 걸로 사자 해서 이번에 구매했어요~ㅋ

확실히 쓰기 편하고 좋더라구요~

자주 쓰니 그냥 키친클로스로 덮어놨어요~

서로 어울리라고 비슷한 톤으로 만들었어요~

남편이 이걸 보더니 온 집안을 천으로 덮을 셈이냐며...ㅋㅋㅋ

그래서 그게 목표라고 했어요~ㅎㅎ
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