줄자에 맘을 뺏겼어요~:D





치수를 재느라 줄자를 꺼내 들었더니 

끈을 좋아하는 가을이가 난리가 났어요~ㅎㅎ

초동인 뭘 들어도 난리구요~ㅋㅋㅋ


줄자 하나로 아래 위에서 냥남매가 신났어요~ :D 


집중하는 모습~


갸우뚱 하면서 한 발로 줄자를 건드려요~ㅋ


그리곤 앙~ 하고 물어요~ㅋ


초동이도 물고 놀다 누나를 봐요~ㅎ


휙~ 던지기도 하고요~ㅋ


초동인 가을이를 보면서 노는데..


가을인 온통 줄자에 맘을 뺏겼어요~ㅋㅋ


 (❁´▽`❁) 


"아이~ 씐나~!"


"넌 내꼬야~"


"누나가 더 재밌어보인다옹.."



가을인 정말 재밌어보이네요~ㅋㅋ


둘이 이러고 있어서 치수 재고 줄자를 캣타워에 한동안 걸어놨어요~

근데 금방 질렸는지 조금 지나니 쳐다보지도 않더라구요~ㅋㅋ


다음 날 둘이 이렇게 또 한 테이블에 앉았어요~ ÷D

그런데 가을이가 기분이 별로인가봐요.


가을이가 눈치주니 초동이도 마징가귀~ㅋㅋ


오늘은 바로 일어나는 가을이


잠시 후 여기 앉아 있네요~ ㅎㅎ


제가 사진을 찍으니 일어나서는..


저한테 와서 재봉방 한 바퀴 돌고 나더라구요~ㅎ


그리고 여기 누워서..


뒹굴뒹굴 해요~ :D


제가 보고 있는 걸 알고 애교부리는 중이에요~ㅋㅋ


초동인 테이블에서 내려와 의자에 있더라구요~

날씨가 좋아 원단들을 선세탁하고 의자에 걸쳐놨는데 텐트처럼 아늑했는지 여기서 낮잠 잤어요~ :D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  1. 날으는 고양이 2017.04.27 17:24 신고

    날이 무척이나 좋아서, 가을이, 초동이 햇볕 쬐고 있는 건 아닌지..생각이 드네요~ㅎㅎ^^ 가을이가 저렇게 집중하는 건 첨 보는 것 같아요~ 끈 좋아하는 건 알았는데, 저 정도로 좋아할 줄은~^^ 좋아하는 거 완죤 티내는데요? 그런 가을이를 신기?하게 쳐다보는 듯 하는 초동이 표정도 잼나구요~^^ ㅋㅋㅋ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4.28 09:43 신고

      요샌 정말 날이 좋아서 일광욕을 자주 해요~ 한낮엔 오히려 더워서 햇빛을 피하기도 하고요~ㅎㅎ
      가을인 끈 모양으로 된 건 다 좋아해요~ 단, 사람이 흔들어줘야 하죠~ㅋㅋㅋㅋ

  2. Favicon of http://yummystudy.tistory.com BlogIcon 작은흐름 2017.04.27 18:16 신고

    ㅋㅋㅋㅋ 집중하는 사진 넘 귀여워요~ 그나저나 저 앙증맞은 아랫니 어쩔! 살다살다 냥이 아랫니가 이렇게 귀여운 줄은 처음 알았네요!ㅋ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4.28 09:44 신고

      ㅋㅋㅋ 마자요~~ 송곳니가 귀엽고 이쁘게 보일 줄이야~~ㅎㅎㅎㅎ
      냥이의 매력에 빠져드신거에요~!! :D

  3. 루리 2017.04.27 20:13 신고

    가을이 사진 중 몇 장은 마치 가을이가 캣타워를 증축(?) 하려는 듯
    캣타워를 측정하며 디자인 구상하는 것 같아요.ㅎㅎㅎ
    가을아, 초동아! 열심히 줄자 쓰는 법을 익혀서 엄마 재단할 때 도우려는 거지?
    그런데 너무 빨리 지친 것 같구나! ^^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4.28 09:45 신고

      줄자를 좋아하는 냥남매지만 정작 필요할 땐 도움이 안 된다는 현실~ㅋㅋㅋㅋ
      그래도 기특한 건 이눔들이 재단할 때 방해는 잘 안해요~ ÷D

  4. Favicon of http://fudd.kr BlogIcon 첼시♬ 2017.04.27 20:57 신고

    아이고 귀요미! ㅋㅋㅋㅋㅋ +_+
    썸네일의 가을이 송곳니가 아기 드라큘라 같았어요. ㅋㅋㅋ
    후추는 제 이어폰과, 소금님표 앞치마끈을 아주 좋아합니다.
    그래서 건드리지 못하게 항상 말아놓아야해요. ㅇ<-<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4.28 09:47 신고

      송곳니 넘 귀엽죠~ㅋㅋㅋ
      후추도 끈 모양으로 된 것들을 좋아하는군요~ㅎㅎㅎㅎ
      가을인 그렇게 끈을 좋아하는데 이어폰은 물지 않아요~ 완전 신기해요~ㅋ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