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줄자에 맘을 뺏겼어요~:D

by +소금 2017. 4. 27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줄자에 맘을 뺏겼어요~:D





치수를 재느라 줄자를 꺼내 들었더니 

끈을 좋아하는 가을이가 난리가 났어요~ㅎㅎ

초동인 뭘 들어도 난리구요~ㅋㅋㅋ


줄자 하나로 아래 위에서 냥남매가 신났어요~ :D 


집중하는 모습~


갸우뚱 하면서 한 발로 줄자를 건드려요~ㅋ


그리곤 앙~ 하고 물어요~ㅋ


초동이도 물고 놀다 누나를 봐요~ㅎ


휙~ 던지기도 하고요~ㅋ


초동인 가을이를 보면서 노는데..


가을인 온통 줄자에 맘을 뺏겼어요~ㅋㅋ


 (❁´▽`❁) 


"아이~ 씐나~!"


"넌 내꼬야~"


"누나가 더 재밌어보인다옹.."



가을인 정말 재밌어보이네요~ㅋㅋ


둘이 이러고 있어서 치수 재고 줄자를 캣타워에 한동안 걸어놨어요~

근데 금방 질렸는지 조금 지나니 쳐다보지도 않더라구요~ㅋㅋ


다음 날 둘이 이렇게 또 한 테이블에 앉았어요~ ÷D

그런데 가을이가 기분이 별로인가봐요.


가을이가 눈치주니 초동이도 마징가귀~ㅋㅋ


오늘은 바로 일어나는 가을이


잠시 후 여기 앉아 있네요~ ㅎㅎ


제가 사진을 찍으니 일어나서는..


저한테 와서 재봉방 한 바퀴 돌고 나더라구요~ㅎ


그리고 여기 누워서..


뒹굴뒹굴 해요~ :D


제가 보고 있는 걸 알고 애교부리는 중이에요~ㅋㅋ


초동인 테이블에서 내려와 의자에 있더라구요~

날씨가 좋아 원단들을 선세탁하고 의자에 걸쳐놨는데 텐트처럼 아늑했는지 여기서 낮잠 잤어요~ :D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