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상 편하게 누운 초동이




초동인 창을 열기만 하면 올라가서 구경해요~ㅎ



창가에서 구경하는 건 좋아하지만 문 열면 절대 밖으로 안 나가요~ㅋ

가을인 문만 열면 호기심에 나가려고 해서 늘 조심하는데

초동인 문 열면 오히려 집 안쪽으로 더 들어가요.

어릴 때 길생활이 안 좋은 기억인가봐요.


밥을 먹으려고 식탁에 앉으려는데 초동이가 이러고 있어요~ :D


나오라니까 세상 편한 얼굴로 딴청~ㅋㅋ


초동아 의자 한 개만 양보해주렴~ㅋ


너무 편하게 누워 있으니 나오라고 하기 미안하더라고요~ㅎㅎ


다음 날 초동이가 책상 위에서 창밖을 보고 있어요.


가을인 커튼과 창 사이에 들어가 있군요~ㅋ



가을이를 찍는데 초동이가 돌아봤어요~ㅋㅋ


"누나 자리 좋아보인다옹.."


"누나야 나도 들어가보자옹~"


초동이의 압박에 나오는 가을이에요~ㅎ


"나가게 비키라냥~"


가을이가 나오자 초동이가 들어가요.


이때 초동이 x꼬 냄새 맡는 가을이~ㅋㅋ


누나가 하는 건 다 따라해야 직성이 풀려요~ ÷D


"별거 없다옹.. 실망이다옹.."

바로 돌아 나오는 초동이에요~ㅎㅎ


그리곤 제 책상에 자리를 잡았어요~ ㅎ


카메라를 가까이 대니 살짝 고개를 돌려요~ㅋ


"아잉~ 그렇게 들이대시믄 부끄럽구로~"


그러더니 갑자기 시선고정~ ✦‿✦


뭔 일 있어 초동아?


문 밖 스크래처에 앉은 가을이를 보고 있었네요~

저 자리가 또 탐나나봐요~ㅋㅋ


+++

5월도 반이 지났네요~

저는 즐겁게 투표를 하고 나서는 블태기가 찾아왔어요~ ㅡ.ㅡ

왜인지 블태기가 최근 자주 오네요.. ( Ĭ ^ Ĭ )

포스팅할 것도 많은데.. 댓글도 써야 하는데.. 의욕이 떨어져요.. 

하지만 조금 지나면 또 괜찮아질거에요~ 언제나처럼요~ ÷)


이번주 예보를 보니 낮엔 여름 같이 더울 것 같아요~

일교차 큰 날씨에 이웃님들 늘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~! :D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
Creative Commons License
  1. 2017.05.15 09:49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2. 조조 2017.05.15 21:59 신고

    블태기 때는 쉬셔요. 휴가 드릴게요.
    그동안 초동이 가을이 고냥이 보는 재미를 주시며
    세상을 즐겁게 하신 공로~휴가 보내드릴게요.
    대신 안돌아오시면 소금님 공개수배 나갑니다.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5.21 19:42 신고

      공로휴가라 하시니 제가 막 엄청 대단한 일을
      한 것 같아요~ 흐흐~
      조조님의 따스한 마음이 느껴져요~ 고맙습니다~!
      어쩌면 이 말을 듣고 싶었나봐요~ 헤헤~

  3. 루리 2017.05.15 22:07 신고

    늘 말씀 드리지만 부담없이 포스팅 하시면 좋겠어요.
    월,목요일 꼭 지키실 필요도 없고 편하실 때 올리시면 좋겠어요.^^
    기대 안했다가 올려진 소식을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!

    초동이가 식탁의자에 누워 있는 것이 세상편해보여요. ㅎㅎㅎ
    길거리 생활이 고되어서 그런지 문 열어도 안나간다는 말씀에 마음이 짠....
    초동이는 분명 지금 천국에 있다고느끼지 않을까 싶어요.
    따뜻한 사랑해주시는 엄마 아빠와 츤데레 누나라니!

    올해는 유독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아요. 한해 더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요ㅠㅠ?
    얼마 남지 않은 짧은 봄, 건강하고 행복하세 잘 보내세요~!!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5.21 19:46 신고

      마자요.. 시간은 너무나 빨리 흘러요~ 정말 나이를 더 먹어갈수록 그런 것 같아요.. ㅠㅠㅋㅋ
     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려요~ 루리님~
      블태기가 약하게는 자주 왔는데 이번엔 이상하게 오래가네요.. ㅜㅜ 재봉도 하고 냥이들 사진도 계속 찍고 있는데 왜 글쓰기가 싫은지요.. 엉엉..
      그래도 봄이 완전히 가기 전에 돌아올게요~ 흐흐~
      고맙습니다~!

  4. 날으는 고양이 2017.05.16 11:21 신고

    아...5월이군요..ㅎㅎㅎ 선거다 뭐다..하도 정신없이 지나가니.. 5월이 5월인지도 모르고 지나가게 생겼네요^^ 연말에 짜자자라란~~하면서 놀다가 나이 한 살 또 묵었네~ 하고 새해 맞고.. 정신 없이 연초 보내고..봄 맞다가..시간이 참 빠르죠? ^^ 5월의 반이 지나갔네요 그 새. 점점 더워지면 이제 여름이구나 하고 느낄테고..ㅎㅎ
    블태기 있을 수 있어요~ 넘 스트뤠쑤 받지 마시길~^^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5.21 19:49 신고

      정말 낮에는 완전 여름이에요~ 그래도 바람이 불고 습하지 않아 봄 좋더라고요~ㅎ
      날으는 고양이님 말씀처럼 스트레스 되지 않도록 편히 쉬다 돌아올게요~ 쫌만 더 농땡이
      치구요~ 헤헤~
      짧은 댓글이지만 정말 힘이 많이 되요~ 마음이 전해져서 그런가봐요~ 고맙습니다~! :D

  5. Sane 2017.05.26 12:42 신고

    가을이의 따끈따끈한 신상 사진과 소식이 너무나 궁금합니다~!
    가을이 앓이 하는 1人 ....^^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5.26 21:12 신고

     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또 죄송스럽습니다 ㅜㅜ 조만간 돌아올게요~ ÷)

  6. 화성인 2017.05.29 12:57 신고

    가초 엄마아빠, 무슨 일 있으신가요?
    월/목 오시다 안 오셔서 무슨 일 있나.. 걱정하고 있어요.
    아프신 것만 아니면 됩니다.
    그 사이 가을이와 초동이의 생활도 궁금하고요.
    무엇보다 두 분과 어머님, 잘 계신지~ 아픈 건 아닌지 걱정되요.

    • Favicon of http://salt418.tistory.com BlogIcon +소금+ 2017.05.29 18:09 신고

      아공.. 걱정끼쳐드려 죄송해요~
      블태기로 글을 안 올렸어요.. 건강도 좋고 일상도 여느때와 같이 평안해요~ㅎㅎ 가을이 초동이도 건강하고요~
      6월부터는 또 열심히 달릴게요~ 헤헤~
      고맙습니다 화성인님~~! :D

+ Recent posts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