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가 좋아하는 곳

by +소금 2017. 4. 10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가을이가 좋아하는 곳





재봉의자는 가을이가 좋아하는 곳 중 하나에요~ :D


낮잠은 거의 여기서 자요~ㅎㅎ

그래서 재봉할 때 의자를 자주 내줘야 해요.. ㅋㅋ


오른쪽 앞뒷발, 왼쪽 앞뒷발을 붙이고 자는 이유는 뭘까요..? ㅋㅋ


분위기 있는 사진도 가을이가 잘 나와요~ :D


초동인 그런 누나를 바라보죠~ㅋ


밖을 내다보는데 제가 이름을 부르니 돌아봐요~ :D


낮엔 더워서 창을 열어놓으니 냥남매가 참 좋아라 해요~ㅋㅋ


별 게 없어도 재밌나봐요~ㅎㅎ


분홍코도 이쁘지만 갈색코도 이쁘군용~ㅋㅋ


자다 일어나서 늘어지게 하품해요~ 




다음 날

초동이가 의자를 차지했네요~ㅎㅎ


의자 커버는 초동이가 저렇게 뜯어놨어요..  ( Ĭ ^ Ĭ ) 


뜯뜯대마왕 초동군~!


초동인 의자에서 자고 가을인 궁디팡팡하라며 궁디를 들이미네요~ㅎ


하라면 해야죠~ㅋ


얼마 후 가을이가 의자 위에서 팔베개를 하고 누웠어요~ㅋㅋ


그러다가 혼자 흥분해서 커버를 벗기고 난리가 났어요~ㅋㅋㅋ


"신난다냥~ 데헷~"



그런 가을이를 신기한 듯 보는 초동이에요~ㅎㅎ


빼꼼~ :D 


초동이가 의식되나봐요..


신나게 놀다가..


초동이를 봐요~ㅋㅋ


초동이는 시선 고정~ㅎ


"뭘 보냥? 나 첨보냥?"


"누나야~ 그렇게 재밌냐옹?"


"내가 너무 흥분했냥..? 쩝.."


"평정심을 찾자냥.. 음...냥..."


"누나는 감정기복이 좀 심한 것 같다옹.. "


옆모습이 이뻐서 크롭해봤어요~ㅋ


"너 지금 내 욕했징?"


"아.. 아니.. 그게 아니라.."


"어허.. 거기 서지 못할까?"


앞발로 초동이 등을 잡더니 어깨동무까지 했어요~ㅋㅋㅋ

그래도 초동인 끝까지 도망갔죠~ ㅎㅎ


그날 밤에 재봉방에서 잠깐 뭘 하는데 가을이가 또 궁디를 들이밀었어요.. :D


초동이도 들어와 자리잡고요~ㅎㅎ

가을이를 슥~ 한 번 보더니..


안심이 되었는지 자더라고요~ㅎㅎ 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