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안녕하세냥~ 보고싶었다냥~!

by +소금 2017. 6. 1.
728x90
반응형


 

  안녕하세냥~ 보고싶었다냥~!




"안녕하세냥~ 오랜만이다냥~ 

이모와 삼촌들 보고싶었다냥~!"


반가움에 부비부비~ㅎㅎ


캣타워 맨 위로 올라가는 가을이~ㅋ



우리집 대표 모델냥다운 포즈~ :D


반전 매력 가을이~ㅋㅋ


어떻게 찍어도 이뻐요~ㅎㅎ



쓰다듬어주면 깨물깨물로 보답하죠. 킁..


깨물고는 외면해요~ㅋ


밖을 내다보는 가을이


또 만지고 싶어서 만졌더니 또 깨물깨물~ㅋㅋ
아프게 물지는 않아요~ ÷D


2층에서 내려오다 멈춰서서 가을이를 보는 초동이에요~ㅋㅋ


내려와서는 가을이를 올려다보며 자리를 탐내요~ㅎ


얼마 전 수리해서 넓힌 자리에 올라갔어요~
넓으니 자주 올라가요~ :D


눈뽀뽀해주는 초동이~ :)


식빵을 구우며 밖을 내다봐요~



오후엔 재봉방에서 창밖을 봐요~ㅋㅋ


이쁘면서도 왠지 짠한 고양이의 뒤통수..


잠시 후 초동이가 의자에 앉았는데 
가을이가 갑자기 초동이 앞다리 냄새를 맡더라고요~ㅎㅎ
당황한 초동이~ㅋㅋㅋ
가을인 냄새만 맡고 그냥 가버렸어요.


그리곤 초동인 문에 기대어 졸고 있고요.


가을인 스크래쳐 침대에서 졸고 있어요~ :D


+++

이웃님들 안녕하세요~! :D 
너무 오랜만이죠~ 헤헤~ 
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~ 꾸벅~!
편하게 잘 쉬다 왔어요~ ÷D 
블태기에서 완전히 벗어난 건 아니지만..
이젠 6월도 되었으니 열심히 달려볼게요~ㅎㅎ
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~ (❁´▽`❁) 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