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내 찹쌀똑 부럽지?

by +소금 2017. 3. 2.
728x90
반응형


 

  내 찹쌀똑 부럽지?




창밖을 아련하게 보던 가을이가..


재봉방에 들어와 누웠어요~

그 뒤에 따라온 초동이도 누나 옆에 앉았어요~ ^^


예전 같으면 가을이가 바로 일어났을 텐데 그냥 있어요~ㅎ


초동인 깔고 앉을 게 없으면 문지방이라도 깔고 앉아요~ㅋㅋㅋ


뒤에 있는 초동이가 살짝 신경쓰여요~ㅎ


초동인 누나 옆에서 잔대요~ㅎㅎ


가을이도 조는가 싶더니..


더는 안 되겠다며 자리를 옮겼어요~ㅋㅋ


초동인 여전히 여기 있고요~ㅎ


잠든 초동이~ ^^


가을인 널브러져 자고 있는 초동일 바라봐요~


하품도 이쁘게 하네요~ㅎㅎ


이 사진은 왠지 미술작품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에요~ 흐흐~


잠시 후 초동인 여기로 왔어요~ㅎ


가을인 소파에서 여유를 즐기다~


비닐봉지 소리가 나자 냉큼 들어가요~ㅋㅋ


"누나야~ 거긴 또 왜 들어갔냥?"


초동이가 이상하다는 듯 물어보니 민망해진 가을이..


슬금슬금 뒷걸음질로 나와요~ㅎㅎ



나와서는 민망한 듯 딴 데를 봐요~ㅋ


몇 시간 후..

초동이가 찹쌀똑을 손질하고 있어요~ㅎ


핥핥~~


깨물깨물~


"내 찹쌀똑이 좀 이상하다옹~ 쉬었나...?"


"관리를 제대로 안 하니 찹쌀똑이 쉬지~ 바부팅~"


"찹쌀똑 관리는 나처럼~~!"


"내꺼 찹쌀똑 두 개 봐봐~~ 뽀얗지냥?"


"부럽지냥?"


지가 약올리고 지가 흥분한 가을이~ㅋ


흥분해서 막 뛰어 나갔어요~ㅎ



별로 신경 안 쓰고 할일 하는 초동이에요~ㅎ


"누나 찹쌀똑을 훔쳐와야겠다옹~ 크하하~"


가을이가 나가자 음모를 꾸미는군요~ㅋㅋㅋ


+++

신나는 3월이에요~

봄이 다가오니 신나네요~ 흐흐~~

전 봄을 타는 편이라 벌써부터 괜히 기분이 들썩거려요~ㅋ

시국은 어수선하지만 

그래도 힘내시고 건강하시고 행복한 봄이 되셨음 좋겠어요~ ^^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