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가을이의 묘생샷~!

by +소금 2017. 3. 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가을이의 묘생샷~!




밖에 나가 길냥이 밥을 주고 와서 재봉하려고 앉았는데

옷에서 바깥 공기 냄새가 나는지 둘이 이렇게 붙어서 냄새 맡느라 정신이 없어요~ㅎ


이럴 때가 아니면 둘이 붙어 앉는 경우는 없죠~ㅋㅋㅋ


무슨 냄새가 날까요~?


가을인 계속 냄새 맡는데 초동인 가을이 냄새를 맡기 시작해요~ㅎㅎ


그러더니 가을이 x꼬쪽으로 코를 갖다대요~ㅎㅎ


x꼬는 내어줄 수 없다며 가을이가 방을 나와 앉았어요~ㅋㅋ


초동인 가을이가 나가니 그냥 그루밍하네요~


그대로 잠드는 가을이~


초동인 자리를 옮겨 잠들었어요~


30여분이 지나 가을이가 궁디팡팡 해달라길래 초동이와 쌍팡팡을 했어요~


팡팡을 멈추니 고개를 들어 초동이를 지그시 보는 가을이...

분위기가 별로 좋지 않네요...ㅋ


가을이가 도끼눈을 뜨고 초동일 쫓아가요~

초동인 분위기 파악을 잘 해서 가을이가 심상치 않다 싶으면 무조건 도망가요~ㅎㅎ


초동이가 앉아 있으니 또 무섭게 다가오는 가을이에요~


초동이가 뒤로 물러났어요~


그래도 계속 쫓아가요~


계속 뒤로 물러가는 초동이..



가을이가 작정을 했나봐요~

계속 쫓아가요~


초동인 다시 뒤로 물러났지만 결국 가을이는 솜방망이를 휘둘렀어요~ㅎ

세 대 때렸는데 초동이가 제 뒤로 숨는 바람에 한 대는 제가 맞고 초동인 두 대 맞았어요~ㅋㅋㅋ

맞아보니 생각보다 아프지 않아서 안심이 되더라구요~ ^^


잠시 후 가을인 재봉방 앞에서 뒹굴거리네요~ㅎ



가을아~ 아직 초동이가 미워~?


갑자기 창문 앞으로 걸어가 앉더라구요...

괜한 소리를 했나...


"나도 잘 모르겠다냥.. 괜찮다가도 밉고 밉다가도 괜찮다냥.."


가을아~ 사람 가족도 그래~ㅋㅋㅋ


얼마 후 다림질하는데 가을이가 들어와 의자에 앉더라구요~

햇살이 살짝 들어오니 더 이쁜 가을이에요~ㅎ


가을이가 갑자기 커튼쪽을 보더라구요~

이때 시선이 넘 좋아서 마구 찍어댔어요~ㅎㅎ

수정 같은 눈동자가 잘 나올 것 같았죠~ ^^



생각한 대로 가을이의 맑은 눈이 이쁘게 나왔어요~

이마와 코, 턱선도 이쁘게 나왔구요~ 흐흐~


크롭해봤어요~ ^^


가을인 정말 모델에 소질이 있어요~ㅋㅋ

시키지 않아도 어쩜 저런 포즈를 취해주는지요~ㅎㅎ


가을이의 묘생샷이 나왔어요~ㅎㅎ



풀샷도 맘에 드네요~ ^^


역시 가을인 사진발을 잘 받아요~ㅎㅎ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구독신청 후엔 메일인증 꼭 해주세요~!! ^^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