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귤은 지지다옹~ 지지는 버려야 된다옹~

by +소금 2016. 1. 29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귤은 지지다옹~ 지지는 버려야 된다옹~




제가 귤을 먹고 있었어요~ㅎ

"나는 안 주고 혼자 드시냐옹.. ㅜㅅㅜ"

초동인 사람이 먹는 건 뭐든 먹으려 해요..


초동아 먹어볼래?


"이게 머냐옹~?"


"먹을 게 못 된다옹.."


초동아 먹고 싶다며~~ 먹어봐~~

딴청하는 초동이~ㅋㅋ

"지지다옹~ 지지는 버려야 된다옹~"


못 먹을 걸 보는 저 눈빛...ㅋㅋㅋ


슬슬 피하는 초동이~ㅎ

"엄마~ 그거 버려야 한다옹~ 드시면 큰 일 난다옹~~"


결국 자리를 뜨는 초동이에요~ㅎ

남편과 제가 뭐든 먹기만 하면 초동이가 난리인데 귤은 맘 놓고 먹을 수 있어요~ㅋㅋ








그날 오후에 택배가 왔어요~

간시기가 왔어요~ㅋ


문 밖에서 남편이 찍었어요~ ^^


"뭐라고냥~? 간시기가 왔다고냥~?"


"간시기를 넘기시면 이 자리를 뜨겠다옹..."


재봉하는데 냥남매가 방해해요..

이불커버 만드는데 천에 앉아 초동이를 보는 가을이..

눈뽀뽀하는 초동이..

그루밍하는 가을이~ㅋ


간시기를 안 넘기니 자리에 눌러 앉았네요...


웬만해선 방해를 안 하는 가을이도 간시기 때문에...

결국 냥남매에게 간시기를 넘겼어요..ㅋㅋ


재봉할 땐 초동이에게 다른 원단을 줘야 방해 안 하고 잘 자요~ㅋ

간시기 흡입하고 숙면 중이에요~ ^^
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신청 방법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