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즐거운 냥남매/가을 & 초동

간식을 기다리는 냥남매

by +소금 2016. 2. 15.
728x90
반응형


 

  간식을 기다리는 냥남매




가을이와 초동이는 간식을 하나씩 주면 잘 받아먹어요~ ^^

아~ 하고 입을 벌려 받아먹죠~ㅎㅎ

가을이도 아~~

야무지게 씹어먹는 가을이~ㅋㅋ

번갈아 주는데 다 먹었다고 보채지 않고 잘 기다려요~ ^^



기다리는 가을이~ ^^

한 번 더 먹고 그만 먹고 싶은지 돌아서 나가는 가을이에요~

우쭈쭈~~ 기지개도 켜고요~ㅎ

다음 날..

초동이가 간식 시간이 얼추 되자 들어와요~ㅋㅋ









그리곤 자리를 잡고 기다려요~

뭘 기다리냐구요? 바로 가을이 누나에요~ㅎㅎ

가을이가 같이 있어야 간식주는 걸 알아요~ ^^


바로 가을이가 들어오네요~ㅋ

"누나 왔냐옹~ 기다렸다옹~"


남편을 바라보며 간식을 기다리는 냥남매~ㅎ

어서 달라고 눈뽀뽀하는 가을이~~ㅋㅋㅋ

"너도 가만히 있지 말고 뭐라도 좀 해보라냥~"


초동인 보통 그냥 기다려요..

누나가 먹으면 자기도 먹고 누나가 못 먹으면 자기도 못 먹는 걸 알아요~ㅋㅋ

저에겐 안 들렸는데 무슨 소리가 났나봐요~ 

동시에 샥~

그리곤 바로 남편 바라기~~ㅋㅋ

남편을 향한 냥남매의 간절함과 애절함을 만끽한 후 간식을 줘요~ㅋㅋㅋ

흥분한 가을이가 일어섰어요~ㅎ 


잘 받아먹는 가을이와 초동이~ ^^


오도독 오도독~

아기새가 먹이 받아먹듯 아~~

간식 먹을 때 못생겨지는 초동이~ㅋㅋㅋ

맛나게 먹는 냥남매~



가을이도 못생겨졌어요~ㅋㅋㅋ


그만 먹겠다며 일어선 가을이~

초동인 한도 끝도 없어서 그냥 멈춰야 해요~ㅎ

자.. 이제 초동이가 청소할 차례에요~ ^^

초동인 가을이와 먹으면서 흘린 간식 찌끄레기를 나중에 다 먹어요~ㅋㅋㅋ

초동이의 청소가 끝나면 간식 시간 끄읕~~!





+ 이메일 구독신청 +
아래에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~


구독 신청하는 방법



728x90
반응형

댓글